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트레킹 땅굴탐사에 다 같이 참여하자!

닉네임
비전원
등록일
2014-09-23 23:31:52
조회수
4458
트레킹 땅굴탐사모임에 다 같이 참여하자!!



지난 8. 13 석촌동 지하도에서 발견된 <남침땅굴 집결지> 로 추정는 길이 80m 폭 7m 높이 5m 의 아치형천정과 직사각형 형태의 국민모두의 눈에도 분명한 “초대형 인공땅굴”을 박지원이 방북 대남간첩공작총책인 김양건과의 밀담직후 박원순 서울시장과 김관진 안보실장 등 남침땅굴비호 의심세력이 급히 서둘러서 덮어버렸다.



이에 8. 20(수) ‘석촌동 지하땅굴확인촉구 시민대회’ 직후 땅굴 현장을 방문하여 <남침땅굴망 연결점>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시멘트덩어리”를 발견하는 등 4차에 걸쳐 남침땅굴관련 모임을 주최한바 있는 ‘땅굴안보 국민연합’에서는 앞으로 아래의 제5차 모임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서울시 근교 남침땅굴의심 인근지역에서 1차로 집결한 후 다 함께 땅굴의심지역 현장으로 가볍게 트레킹해서 도착한 다음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남침땅굴의심지점 <공동탐사>키로 결정하였다 합니다.



따라서 평소에 남침땅굴에 대해 호기심이 있으셨거나 남침땅굴 격파분쇄의 필요성에 공감하시는 애국시민들께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 같이 참여하시어 응원의 기를 팍팍 넣어주시길 바라오며, 모임 당일 중요한 선약 등으로 직접적인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하기 후원계좌에 십시일반으로 격려 후원하여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 비전원









땅굴안보국민연합 제5차 모임


일시 : 2014년 9월 27일(토요일), 오전10시~오후2시

집결장소: 7호선 용마산역 1번 출구

일정

10:00 : 용마산역 1번출구 집결

10:15 : 용마산/아차산 트레킹 및 땅굴탐사,

도보이동이 어려우신 분은 땅굴탐사 후 대중교통으로 차기집결지로 이동

13:00 : 식사 및 회의





*** 후원금 계좌: 한성주(국가안보) 농협 302-0833-1062-11
















































작성일 : 14-09-22 08:34

땅굴안보국민연합 제5차 모임을 공지합니다
글쓴이 : 루터한







지난 9월 17일(수요일) 제4차 모임에서 의결한 대로

9월 27일(토) 제5차 모임부터는 수요일 대신에 토요일 오전 10시에 모인답니다.
등산 또는 트레킹을 겸한 땅굴탐사여행이 될 것입니다.
등산복장을 추천합니다. 특히 젊은이들의 동참을 환영합니다.





땅굴안보국민연합 제5차 모임




집결장소: 7호선 용마산역 1번 출구

일시 : 2014년 9월 27일(토요일), 오전10시~오후2시

일정

10:00 : 용마산역 1번출구 집결

10:15 : 용마산/아차산 트레킹 및 땅굴탐사,

도보이동이 어려우신 분은 땅굴탐사 후 대중교통으로 차기집결지로 이동

13:00 : 식사 및 회의






















날짜: 2014년 9월 16일 화요일, 22시 42분 58초 +0900
제목: 서울시장, 안보실장, 국방장관 등은 여적죄인 자청하나?




당신들은 정녕 석촌동 남침땅굴 덮는 여적죄인 되려하나?

- 박대통령은 남침땅굴 해결로 ‘세월호 트라우마’에서 벗어나라!





지난 8. 13 석촌동 지하도에서 아래와 같이 <남침땅굴 집결지> 로 추정는 길이 80m 폭 7m 높이 5m 의 아치형천정과 직사각형 형태의 “초대형 인공땅굴”이 발견되자마자 크게 당황한 김정은이 다음날 8. 14 남북간첩 비선라인을 통해 박지원에게 DJ조화전달 명목으로 방북을 지령하였으며, 박지원일행은 북한에서 당초 예정을 3배나 초과한 1시간 40분간이나 대남간첩공작총책인 김양건과 땅굴대책을 밀담숙의하였다.



문제는 박지원의 방북직후부터 <남침땅굴 집결지> 추정 인공땅굴과 동 땅굴중앙바닥을 메꾼 <남침땅굴망으로의 연결점> 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시멘트덩어리”에 대해 국민이 납득할 수 있는 원인설명도 없이 일사천리로 서둘러 현장을 덮어버리고 있으며, 이에 대해 모든 방송과 신문 등 언론매체 또한 누가 그리고 무엇이 그토록 무섭고 두려운지 아직까지 수많은 불가사의 적인 의문점에 대해 제대로 심층취재나 자체조사도 손 놓고 꿀 먹은 벙어리가 됐는지 서울시 배포 보도자료만 앵무새처럼 받아쓰고 있다.



그럼 상기한 석촌동 인공땅굴에 대해 정부와 지자체의 책임자인 박원순 서울시장, 김관진 국가안보실장, 한민구 국방장관, 이병기 국정원장, 박흥렬 청와대 경호실장에게 다시 한번 물어보자. 당신들 눈에는 정교하게 굴착된 80mx7mx5m 의 석촌동 대형땅굴이 지금도 "빗물쓸림에 의한 자연동굴"로 보이는가? 그리고 ‘벌거벗은 임금님’ 이 아닌 “대형인공땅굴”이 국민들 눈에도 자연동굴로 보일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단 말인가?



이제 국민들의 인내심도 한계점에 다다랐다. 대한민국의 안보와 수도서울의 안전을 책임 맡은 당신들이 용기 있게 애국심을 발휘할 것인가 아니면 계속해서 남침땅굴을 은폐 엄폐하는 여적죄인이 되어 심판을 받을 것인가를 이달 9월이 가기 전에 결정하고 필요 조치를 취할 것을 애국시민의 자격으로 명령한다! 또한 박근혜대통령께서도 국가존망이 달린 “남침땅굴” 관련 조치와 대책을 강구함으로써 그간의 ‘세월호 사태’의 트라우마를 한방에 날려주실 것을 건의한다.



- 비전원



<석촌동 지하차도 밑 80m x7m x 5m 크기의 인공동굴>
필자= 한성주 장군




























날짜: 2014년 8월 21일 목요일, 18시 39분 57초 +0900
제목: 석촌동굴서 “진짜땅굴” 입구 막은 시멘트덩어리 발견!






석촌동굴서 “진짜땅굴” 입구 막은 시멘트덩어리 발견!

- 서울시 싱크홀조사단장과 한성주장군 TV공개토론 막지마라!



어제 오후 150여명의 애국시민들이 참석한 “석촌동 남침땅굴 확인촉구 시민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 동일시간인 오후 2시 동일장소인 석촌호수 팔각정에서 시민대회 개최키로 결정) 한 후 참석자 모두가 80m 대형땅굴이 발견된 석촌동 지하철공사장 입구까지 가두행진을 벌였으며 이 중 10여명의 대표 애국동지들이 직접 땅굴현장 안에까지 들어가서 아래 사항을 확인하였다.



1. 땅굴은 자연현상이 아니라 급히 판 흔적이 있는 정교한 인공땅굴이었으나 괴이하게도 출구가 없는 밀폐된 상태였음.

2. 그러나 땅굴출구 바닥에서 “진짜땅굴” 입구를 막는 것으로 의심되는 대형 시멘트 덩어리를 발견하였음.

3. 그러지 않아도 80m x 7m x 5m 이 초대형 땅굴을 급히 팠다면 최소한 15톤 트럭 약 200대에 달하는 흙이 발생하였을 터인데 안 보이는 것은 십중팔구 바로 이 시멘트로 폐쇄된 “진짜남침땅굴”로 보내졌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



따라서 시민대회 주최측에서는 박원순시장 주도의 서울시 박창근 싱크홀조사단장에게 하기 5개항과 보충사항에 대해 공개질문을 하였다.



다른 한편으로는 종편TV 채널A에서는 금일 8. 21(목) 오후 4시50분부터 1시간동안 박창근단장과 한성주소장간의 TV토론을 결정한 바 있었으나 한장군측에서 갑자기 일방적으로 취소통보를 받았다 한다.

이는 짐작컨데 “진짜남침땅굴” 발견 위험성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종북좌익세력과 여적의 장군들로부터의 압력 때문이었을 것으로 의심받게 될 것이다.



이제 우리 애국시민과 우국단체에서는 하루 빨리 석촌지하땅굴의 진상 규명관련 공중파 및 종편 TV공개토론을 성사시킴과 동시에 박근혜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지휘 고하를 불문하고 “남침땅굴”을 덮고 은폐 엄폐하고 있는 여적의 무리들을 엄단하고 국가차원에서 “남침땅굴”에 대한 진상 규명과 긴급대응책을 추진할 것을 요구토록 하자!



- 비전원

























































작성일 : 14-08-21 12:28

애국시민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글쓴이 : 루터한

어제 "석촌동 지하땅굴 확인촉구 시민대회"를 마친 후 우리 10여명의 애국동지들이 석촌동 80m

길이의 동공 속을 들여다보았습니다. 그 동공은 급히 판 흔적을 지닌 것으로 명백한 인공동굴이었답니다. 15톤 트럭 187대분의 흙(2,800톤)은 시멘트로 막아버린 출구를 통해 그 아래의 진짜땅굴로 보내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흙은 인근의 지하땅굴로 싱크홀이 생겨날 때 그 지하땅굴을 보호할 목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석촌지하차도 싱크홀 밑의 시멘트의 용도와 출처는?>





문제는 이 내용을 갖고서 오늘 오후 4시 5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서울시 싱크홀 조사단장 박창근 교수와 제가 TV토론을 벌이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보낸 상기의 내용을 검토한 채널A 쾌도난마 측에서 11시 반에 갑자기 취소통보를 해 왔습니다. 좌파와 서울시와 국방부의 폭 넓은 방해활동이 기민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의구심이 듭니다. 그리고 시멘트로 봉한 입구가 저들에 의해 인멸될 순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내용을 가급적 많은 사람들에게 알게 해서 서울시가 함부로 이 증거를 인멸할 수 없도록 조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박창근 싱크홀 조사단장은 직무를 유기하지 말고 저곳 시멘트 밑에서 남침땅굴의 증거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시민의 안전을 넘어서서 나라의 명운이 걸려있는 일인 것입니다.




www.systemclub.co.kr
작성일:2014-09-23 23:31:52 116.123.208.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