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반기문 혼자? 황교안 어떤가? 류근일 칼럼. 대권주자 언급이 없다가 언론에서 요즘 거론하니...

닉네임
beercola
등록일
2017-01-03 03:41:21
조회수
13748
반기문 혼자? 황교안 어떤가? 류근일 칼럼. 대권주자 언급이 없다가 언론에서 요즘 거론하니...

<신년사> 2017 새 희망 만들기

반기문 혼자? 황교안 어떤가?
2017.01.01, 뉴데일리 류근일 칼럼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31731


보도기사가 잘 보이지 않으면 다음 블로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268



. 필자의견: 저번에 차기 대권 의지가 없다고 밝히신 황교안 총리겸 대통령 권한대행님! 정치란건 꼭 본인의 고집으로 되는것도 아닌것 같으니, 누군가 등 떠밀면 한두 번 사양하다가도 한 번 대권도전 해보실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세상에 삼고초려하기는 힘들고, 한 번은 사양하셨지만, 언론에서 자꾸 추천하면 사양하지는 마십시오. 필자주변의 서강대 출신이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같으면 대권도전 해도 되겠다고 의견을 밝히시길래, 잊어버리려 하다가, 이번에 다시 대권주자군에 포함시켜보았습니다.

필자가 류근일 주필의 의견에 전부 공감하는건 아닙니다. 원래 필자는 차기 대권후보나 대통령선거에 깊게 개입하지 않으려 했으나, 박근혜 대통령이 너무 일방적으로 가십거리로 어이없게 공격을 당하며, 법리적 반대의견등으로 보호도 받지 못하는 사태가 장기화되어, 그냥 방관하다가는 옛날의 박근혜 대통령 인기와 완전히 딴판이 되어, 근거없는 루머와 임의적 보도기사로 정치생명이 억울하게 끝날수도 있을것 같아, 합법적으로 선출된 박근혜 대통령의 법적자격을 보호해주는데 개인적인 힘을 보태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박근혜 대통령이 국익증진에 기여한 한류(미르재단.K 스포츠재단등 설립)증진은 대통령 고유의 통치행위라 판단하였고, 무죄추정의 원칙, 합법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의 법적 기준으로, 청와대의 오보.괴담 바로잡기등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의 의견을 음미해보고 있습니다.


. 본 글은 비영리적이며, 공익적인 글입니다. 국민적인 관심사로 대중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대통령의 통치행위들은 현직 대통령의 자격과 권한까지 침해할 법적 사유가 성립되지 않는것 같으며,통치행위 중 하나로 판단합니다. 한류문화 확산에 의한 국익증진의 통치행위임은 온 국민이 잘 알고 있는 바, 하야나 탄핵의 대상도 아닙니다.

합법적 당선자 박근혜 대통령이니까, 헌법재판소에서 최종 결정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무죄추정의 원칙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선의의 통치행위를 이해해보는 계기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이번 결과가 어찌되든 박근혜 대통령의 통치행위가 보호받지 못하며, 오히려, 대중언론의 흥미거리로나 다루어지며, 제대로 국정운영을 할 수 없는 나라가 되면, 국정운영의 한계가 다음 대통령들에게도 닥칠것입니다. 국가와 사회 안정을 위하여 자료인용을 하고 있으니,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7-01-03 03:41:21 61.43.67.1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