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집단 탈북 음모론 세력의 실체 ① “쓰레기 탈북자들” 민권연대

닉네임
나라사랑
등록일
2016-06-24 18:59:56
조회수
8044
집단 탈북 음모론 세력의 실체 ① “쓰레기 탈북자들” 민권연대
‘유인납치’, ‘단식투쟁 중 사망’ 北 주장 되풀이

▲ 민권연대 ⓒ 민권연대 홈페이지 캡처

‘유인납치’, ‘단식투쟁 중 사망’ 北 주장 되풀이

종북성향 단체 민생민주평화주권연대(민권연대)가 중국 내 북한식당 종업원의 신변보호를 맡은 국가정보원에 대해 “북한 해외식당 종업원들의 신변안전을 이야기할 자격이 있느냐”며 재판에 출석시켜야 한다고 거듭 선동에 나섰다.

민권연대는 24일 성명을 내고 “해외 식당 종업원들을 이렇게 철저히 외부에 단절시키려는 이유가 무엇인가”라며 “정부가 북한식당 해외 종업원들을 꽁꽁 감춰두려 하면서 국민들 사이에서 관련 의혹들은 더 커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번 문제는 유엔에서까지 쟁점이 되는 등 국제적인 문제로 확대되고 있다. 국제사회의 위상이나 남북관계를 고려했을 때 반드시 진실이 밝혀져야 하는 사안”이라며 “여전히 가장 유력한 방도는 북한 해외식당 종업원들이 직접 자신의 상황과 의지를 밝히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탈북이 자유의사로 이뤄졌다면 재판에 출석하지 못하게 할 이유가 없다”며 “국정원은 북한 해외식당 종업원들이 법정에 출석해 ‘자유의사’에 따라 본인들이 자유롭게 진술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라”고 촉구했다.

민권연대는 북한이 주장하는 국정원의 유인납치설, 여종업원 단식투쟁 중 사망설 등을 비판없이 수용, 음모론을 펴고 있다. 이들은 4월 26일 오전 통일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근혜 정부의 북풍용 기획탈북 의혹’이 있다며 진상 공개를 촉구했다.

이 자리에서 김성일 민권연대 사무처장은 “타국민을 납치해서 감금하고 자신의 정치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남의 나라 국민을 납치하는 이러한 사태가 과연 민주인권국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냐”고 주장했다.

백남주 민권연대 정책실장은 “이 문제가 한국의 민주주의와 평화통일을 위해서 반드시 진상규명이 돼야 하는 사안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에 이런 북풍논란, 특정 공무원이 선거에 영향을 주기 위해서 개입했던 정황들은 반드시 진상규명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들은 5월 2일 국가정보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정원은 세간의 의혹을 일축하며 ‘종업원들이 자력으로 탈출했다’고 강조하고 있다. 하지만 ‘정부 당국의 말을 믿어라’, ‘안 믿으면 북한 정권에게 이용당하는 것’이라는 식으로는 의혹이 해소되지 않는다”고 거듭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만약 세간의 의혹들이 사실이라면 이는 박근혜 정권이 반인륜적 범죄를 저지른 것이나 다름없다. 어떻게 한국 정부가 국제사회에서 인권을 논할 수 있겠는가”라며 “국정원이 적극적으로 진상을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민권연대) 회원들이 17일 오전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탈북단체의 대북전단살포 중단을 촉구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14.10.17 ⓒ 연합뉴스

“남북관계 파탄내는 쓰레기 탈북자 단체들”

탈북 여종업원들의 인권에 큰 관심을 보인 민권연대는 그러나 탈북자와 탈북단체를 비난해오며 북한인권법 반대 투쟁을 벌여왔다.

민권연대는 2014년 10월 17일 통일부 앞에서 탈북단체를 ‘쓰레기’로 비하하며 대북전단 살포 중단 및 탈북자 단체 해산·추방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민권연대 윤한탁 상임고문은 “탈북자 단체들의 대북전단 살포는 북을 이롭게 하자는 것인지, 남을 이롭게 하는 것인지 알 수 없다”면서 “남북 모두에게 이로 울 것이 없고 불안만을 키우는 삐라 살포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 정부도 대북전단 살포 단체들의 행동을 엄단해야 한다”고 비난했다.

특히 “대북전단살포를 하는 탈북자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간들은 북한에 대한 근거가 부족한 허위사실들을 알리면서, 자신들의 몸값을 높여 수구세력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더러운 목적에서 이런 짓을 일삼고 있다”면서 “이들은 우리 국민의 생명과 재산에 심각한 위협을 줄 수 있음에도 돈 한번 만져보려는 치졸한 욕심 때문에 이런 짓을 벌이고 있다. 이들의 정체는 알고 보면 대부분 북한에서 죄를 짓고 남측으로 내려온 인간쓰레기 도피자들”이라며 막말을 쏟아냈다.

아울러 “우리는 남북관계를 파탄 내는 쓰레기 단체들을 민족의 이름으로 해산시킬 것이며, 그 주동자들을 절대로 용서치 않을 것임을 천명한다”며 위협을 가했다.


▲ 서울민권연대 국정원 감시단 회원들이 14일 오전 서울 내곡동 국정원 앞에서 국정원 대선개입 사건을 비판하기 위한 퍼포먼스로 상복을 입고 '행복한 국정원 장례식' 발인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2013.9.14 ⓒ 연합뉴스

이적단체 범청학련 의장 출신 윤기진 주도, 친북성향 행보 비판

민권연대는 대표적인 종북 성향 단체로 공동의장은 윤기진 씨는 이적단체 조국통일범민족청년학생연합(범청학련) 의장을 역임하고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9년간 수배생활을 하다 2008년 수감됐다.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 윤 씨와 부인 황선 씨를 다룬 영화 ‘불안한 외출’이 개봉돼 ‘종북 미화’ 논란을 빚고 있다.

민권연대는 국가보안법 폐지, 주한미군철수, 한미연합사 해체, 한미동맹철폐, 박근혜 대통령 퇴진, 국정원 해체 등을 주장하고 있으며 현재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에서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고 있다.

민권연대의 연관단체인 서울민권연대는 한성 씨가 공동의장을 맡고 있다. 한 씨는 종북매체 자주민보 기자 출신으로 북한 3대 세습의 정당성을 선전하고 김정일·김정은 부자를 찬양하는 내용의 기사를 게재한 혐의(국가보안법상 찬양·고무) 등으로 2012년 5월 구속기소 됐다.

검찰에 따르면 한 씨는 2010년부터 2012년 4월까지 자주민보 홈페이지에 북미 대결전에서 승리하는 선군정치의 위력, 3대 세습의 정당성, 김정일·김정은의 영도력 등을 주제로 80여 건의 기사를 올린 혐의를 받았다. 또한 ‘김정일 장군 영도철학’ 등 600여 건의 이적표현물을 소지한 혐의도 받았다.

특히 검찰은 한씨가 자녀에게 ‘김정일은 이 세상에서 가장 착하고 힘 있는 사람이며 강성대국을 건설하고 조국통일을 실현시킬 사람’이라는 이메일을 보내는 등 자식까지 의식화하려는 극단적 종북성향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http://www.blue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12969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작성일:2016-06-24 18:59:56 175.211.83.1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