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메시야 116. 모든 천체와 땅의 미물과 지상, 지하까지 연결공사 완성.

닉네임
등록일
2016-04-30 06:16:08
조회수
9371
메시야 116. 모든 천체와 땅의 미물과 지상, 지하까지 연결공사 완성.

2016년 4월 26일 화요일 지성소에서.

아버지께서 일하시는 것을 그 때와 그 시간에 천체의 움직임을 본 메시야에게 알려주신다. 너희들이 잘 알다시피 한 증인은 아버지의 음성을 내고, 한 증인은 그 음성을 받아 선포하노라.

2016년 4월26일 화요일 오늘 ,아버지께서 태초에 백제를 건설했던 자녀들이 에덴동산의 맥을 끊어버린것을 말씀하셨다. 팔공산은 월요일을 담당하고, 설악산은 화요일을 담당하고, 지리산은 수요일을 ,소알산, 무등산은 목요일을 담당하고, 제주도 성산은 금요일을 담당하고, 한라산은 토요일을 담당한다.

이 하늘 천체의 맥을 오늘 연결하셨으며, 길 영(永)자와 물 수(水)자로 지구 7천미터의 관로를 이었으며, 한국 사람이 살 수 있는 천체의 에너지와 우리나라 삼천리 금수강산의 맥을 다 연결하셨다.

오늘 지하관로도 모든 자원과 모든 수맥과 모든 금속과 모든 해조류와 갈조류와 녹조류를 연결하셨다. 이제는 한국 나라가 중심국가이며, 한국 언어가 태초에 만들어진 언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한문이 천지창조로 만들어진 과정을 한문으로 묘사했다는 것을 이제 오늘부터는 세계의 어느 나라든지 알게 될 것이다.

승촌 땅의 남주작의 중앙 수맥, 영산강 발원지를 모든 천체와 내 아버지께서 오늘 연결하셨다. 한국 태극기가 무엇인지 알게 될것이고,
한국이 지혜의 나라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한국을 이용하고 겨냥한 나라들은 순서대로 이제는 망할 것이며, 일본은 다시 일어나지 못하며, 오늘부터 독일과 미국이 급속도로 나라 구실을 못할 것이며 그 이외에 기타 한국을 겨냥했던 나라들이 순서 절차에 따라서 다시는 나라가 존재할 수 없으며, 회생할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아무리 인술과, 사람의 머리로 움직여도 이제는 말세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계의 사람들은 한국 언어를 배워 한국으로 자기도 모르게 신경이 써질 것이며, 세계 사람들은 한국으로 본 고향에 지시를 받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을 오늘부터 알게 될 것이다.

한국은 오늘부터 부상하게 되며 그 이외의 나라 일본, 미국, 독일 이제는 한국이 어떤 나라라는 것을 세계가 알게 될 것이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메시야를 보내어 아버지의 음성을 낼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 7천억년이 지나 오늘에 천지 개혁을 하며, 제 2의 창조를 하고 있다.

앞으로, 그 마음에 두 주인을 섬기며 자기를 나타낸다던가, 물질을 소유한다던가,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지 않다던가, 하늘에 고해성사하지 않는 자녀들은 어떤 일이 다가 오는가 본인들이 알 것이다.

이제 선생이라는 자나 ,학문자라고 하는 자나, 자기가 정치를 잘한다고 하는 자는, 아버지께서 그들을 잘 알고 계신단다. 나 보내신 메시야와, 두 증인이 한 곳에서 주의 음성을 선포하노라. 나 메시야가 썼노라. 아멘.
작성일:2016-04-30 06:16:08 115.140.9.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