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박근혜 통일관 기본부터 엉망이다.

닉네임
대사헌
등록일
2014-09-27 09:34:20
조회수
4350
박근혜 통일관 기본부터 엉망이다.

그리고 외국에 나가서 계속 통일 대박이라는 현실성 없는 말장난을 하는데 아마도 외국의 한반도 전문가들은 비웃을 것이다.동족 분단의 상대국인 북한과의 민족 동질감 회복에 의한 상호 신뢰 구축이라는 실제 한반도 통일에 가장 중요하고 기초적인 작업은 한번도 제대로 한 적도 없으면서 밖에 나가서 통일 운운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가관이다.


통일은 남한이 일방적으로 하는게 아니다.그리고

군사 작전권 조차 자주적으로 가지고 있지 못한 나라가 무슨 통일을 한다고 떠드는가 실제 통일에 대한 권한을 가진 나라는 미국이다.박근혜 대통령이 아무리 떠들어도 통일을 제일 싫어하는 국가가 미국이다


미국은 남북이 분단되고 남북이 다툼을 원하며 절대로 통일을 원치않는다


미국은 전투기와 엄청난 무기를 대한민국에 팔아먹는다 남한이 북한보다 최소한 35배 이상의 국방비를

지불하고 있다.대한민국이 남한의 방위를 담당하고 있다는 명분으로 미국에 주는 올해 분담금은 8695억원이다,

미국은 1조원대를 달라고한다

미국은 미국의 이익을 위해서 절대로 한반도라는 항공모함을 포기할 수가 없다.


박근헤 대통령이 정말 우리 나라 지도자라면 지금의 분단된 한반도의 현실을 보고 그 원인을 떳떳하게 외국에 나가서 주장할 수 있어야 한다.어떠한 나라도 남의 나라의 자주권에 대한 침범은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반세기 넘게 동족이 분단되어 군사적으로 대치하고 잇는 우리 민족의 비극은 외세의 침략적 야욕이 만들어 냇다는 것을 정확하게 지적하고 장차 통일은 남북이 주체가 되어 우리 민족 스스로 평화 통일의 기반을 만들어 내야 한다는 구체적이고도 현실적인 주장을 하여야 하는데 진짜 알멩이는 다 빼버리고 남의 나라에 가서 통일 운운하는 모습을 보니 왜 저러는 지 정말 웃긴다.


진정으로 통일을 원하다면 한반도 특히 남한을 지배하고 잇는 미국의 음흉한 계락에서 벗어 나야 한다.

미국은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 남북이 평화적 민족 통일의 길로 가는데 찬성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민족의 통일은 미국의 국익과 어긋나기 때문이다.미국은 끊임없이 한반도 분단을 고착화 시키려는 계책을 꾸미는 것은 물론 수시로 전쟁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독일에서 통일 운운 할때 진작 우리 한반도에서는 한미 군사 합동 훈련으로 북한을 압박하여 전쟁 분위기를 고취 시키고 잇는 협잡질 참 가관이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북한은 이미 핵보유국으로서 미국과 외교적 협상을 하는게 정해져 버렷는데 선핵 포기를 주장하는 것은 꿈속에서서 할수 있는 헛소리에 불과하다 본다.북한은 계속 핵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그리고 현실적으로 점차 그렇게 되고 있고 북한은 그것을 미국과의 유일한 협상 카드로 사용하고 잇는데 핵이 없으면 북한의 존재는 끝나 버리는데 선핵 포기가 현실적으로 가능하다 말인가.


한반도에 통일을 할수 잇는 유일한 방법은

미국은 북한 체제 보장에 대한 국제가 인정하는 북한과의 협정 체결이 우선 되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 남한은 말도 안되는 소리 계속 하지 말고 북한과의 민족 동질감 회복에 의한 상호 신뢰감 구축을 위한 북한과의 평화적 교류를 계속 시도하여야 하고 그리고 해마다 벌어지고 잇는 한미 군사 합동 훈련을 중지하여야 한다.통일은 남과 북이 함께 하는 것이지 박근혜 대통령 혼자 하는게 아니다.

현실적으로 아무런 권한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이 떠들어 대는 것 보면 미국은 뒤에서 어떠한 계책을 꾸미고 있는지 안봐도 뻔하다.혹은 다양화 된 북한의 핵전쟁 능력에 미국도 답이 없어 계속 시간끌기를 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의 철없는 통일론을 그저 지켜보고만 있는 것은 아닌지...


현실성 없는 그리고 말장난에 불과한 박근혜 대통령의 통일론 왜 요즘 부쩍 떠들어 대는지 어이가 없을 뿐이다.
작성일:2014-09-27 09:34:20 175.201.120.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