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핸드폰사기꾼들에게 홀린 한국사회  

닉네임
강두석
등록일
2017-02-19 14:38:37
조회수
14958
핸드폰사기꾼들에게 홀린 한국사회  
 
메가톤급 사회문제를 그냥 넘어 가려고 합니다. 전국의 핸드폰 본사 직영대리점 직원들이 사기쳐 대리점 차지하고 로비로 정, 관, 언론계 다 장악하며 본사직원, 국회의원, 판검사 등 부패인사들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본사로 입금해야 될 돈이 입금 안되고 대리점에서 챙기거나 본사의 허위계좌로 입금되어 회계처리에서 누락되고 있는 정황도 포착되고 있습니다. 서민들의 핸드폰요금으로 사기꾼들과 이놈들 비호하는 제도권 소인배들만 호광하고 있습니다.
사기꾼들은 말빨로 한국사회 망치는 분위기, 기운을 조성하며 사람을 홀리게 하는 재주가 좋더군요. 사회가 다 그렇다며 범죄분위기 조성하고 있습니다. 마치 군사정권이 쿠테타 성공하고 일반국민들 기만하며 합리화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자기만 잘살면 그만이라는 기운과 분위기로 한국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이놈들에게 홀린 놈들은 깨어나시기 바라며
돈 받아먹고 여론조성에 이용당하는 소인배들 잘 간파하시고 꾸짖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아직 핸드폰업체의 심각한 문제를 모르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90703
작성일:2017-02-19 14:38:37 210.180.213.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