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엑스는 IEO 플랫폼 ‘점프스타트(Jumpstart)의 열번째 프로젝트로 HyperDAO (HDAO)의 토큰판매가 2020 년 2 월 25 일 (UTC)에 예정되어 있음을 밝혔다.

약 3개월 만에 진행되는 이번 ‘하이퍼다오(HyperDAO)’의 토큰 세일은 OK 빌리버 'Ok Belivers'(토큰 세일 전 5일 동안 오케이엑스 자체 토큰 OKB를 최소 100개 이상 보유)를 위한 독점세일 세션 4시(UTC), 오케이엑스 거래소 이용자들을 위한 세션은 5시(UTC)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하이퍼다오 토큰 HDAO의 총 발행량은 50억 개이며 IEO에 할당되는 물량은 OK 빌리버 세션에 1억 개, 거래소 이용자 세션에 1억 개로 총 2억 개다.

1 HDAO 당 가격은 0.01달러로 개인당 최소 3만 2,000HDAO, 최대 40만 HDAO를(세션 당) 구매할 수 있고, 구매는 토큰세일 당일에 달러간 환율이 결정되는 OKB로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하이퍼다오의 상장은 1)HDAO / USDT 현물 시장: 2020 년 2 월 25 일 07:00 (UTC), 2) HDAO / USDK 현물 시장: 2020 년 2 월 25 일 09:00 (UTC)로 예정되어 있다.

■ 탈 중앙화 금융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는 하이퍼다오(HyperDAO),

▲ 이미지: 하이퍼다오 프로젝트의 창업자 Jayden Wei

HDAO는 효율적이고 투명하며 안정적인 DeFi(분산 형 금융)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 세계 사용자에게 원 스톱 금융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DeFi의 개념은 개방성, 공정성 및 상호 연결에 있으며, 분산 및 블록 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HDAO는 분산 된 안정 코인, 분산 된 커뮤니티 크라우드 펀딩, 분산 된 지갑, 클라우드 교환, 시장 예측, 자산 관리, 소액 금융 및 전자 시민 정보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하이퍼다오의 기술력은 이미 Fruity Finance로부터 2019년 올해의 Defi 프로젝트 상을 수상하며 입증된바 있다.

따라서, 현재 오케이엑스의 열 번째 IEO로 진행예정 되어있는 ‘하이퍼다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으며, 하이퍼다오가 이번 상장을 통해 추후 어떠한 모습으로 프로젝트의 목표를 이뤄 나아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