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과다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 반복적인 일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정수리 탈모 증상으로 괴로워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이는 추가 스트레스로 이어져 활력을 떨어트리고 면역력도 저하시킬 수 있다.

에너지 소모가 활발한 겨울은 면역력이 저하가 급증하여 건강신호에 이상이 오기도 한다.

겨울철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마늘, 김치 요거트 등과 같은 발효음식과 등푸른생선, 버섯 등이다.

꽁치, 고등어와 같은 등푸른 생선은 오메가3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활을 원활하게 하는 등의 좋은 식재료 이다.

남녀 할 것 없이 모두 겪는 탈모원인은 유전, 식습관, 스트레스 등이 원이이며 이외도 이유는 많다. 근본적 원인은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의 과다분비 때문이다. DHT라고도 부르는 DHT는 두피와 모발로 가는 영양공급을 방해한다. 이로 인해 두피가 영양공급을 받지 못해 모발이 가능어지고 두피건강이 나빠져 탈모가 일어난다.

유전적 영향을 받아 가는 머리카락 또는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머리카락이 더욱 얇아지고 빠지는 현상이 있다면 탈모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탈모는 초기증상이 있을 때 자가 진단 또는 탈모전문 병원 방문을 통하여 진단할 필요가 있다. 탈모 초기 자신에 맞는 자가 관리 및 영양제 복용 등의 관리를 해주면 정수리 탈모부터 시작되는 탈모의 완치도 가능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그대로 방치하면 이미 진행된 상태에서는 치료기간이 길어지며 이미 두피의 세포가 죽은 상태에서 탈모치료의 완치는 오래 걸리거나 치료가 불가능한 경우도 다소 있으므로 탈모 초기증상에 탈모를 방지하기 위한 올바른 샴푸, 두피영양제, 케라틴 단백질을 형성하는 비오틴 제품 등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두일티앤디에서 판매하는 비오틴 프리미엄 모타민정은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풍성한 모발을 유지할 있도록 도와준다. 프리미엄 모타민정은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와주는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다.

비오틴 프리미엄 모타민정은 DSM사의 인증 및 검증이 완료된 품질로,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해 섭취한 대량의 영양소를 쪼개는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한다.

비타민 C, 비오틴, 유산균5종이 함유된 복합영양제로 비오틴 프리미엄 모타민정은 휴대가 용이한 캡슐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하루에 1번 섭취하면 된다. 바쁜 직장인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비오틴 프리미엄 모타민정은 하루 한 알 섭취로 모발 강화를 비롯해 ▲B7(비타민 B군) ▲당뇨 위험성 감소 ▲체중 조절 ▲신진대사 증진 ▲손발톱 강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타민 관계자는 “이미 기존의 모타민정이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존 제품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어 모타민을 출시하게 됐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에 한 번 영양소 비타민, 비타민C,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수용성 비타민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