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장이 넓어지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열풍은 국내에서 해외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가격적인 혜택은 물론 제품별로 다양하게 비교가 가능하며, 시간 소모가 적어 바쁜 일상에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들이 있다. 더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간편하고 손쉬운 온라인 쇼핑을 통해 많은 이들이 해외구매 및 배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증가하는 해외 직구 추세에 발맞추어 선 출고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는 ‘호야USA’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주목해 볼만하다. 호야USA는 선 출고 시스템을 통한 당일 출고, 무료 합 배송, 30일 무료보관, 일반통관 수수료 무료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선 출고 시스템이란 배송 비 책정 및 결제 확인이 이루어진 뒤에 출고가 진행되는 일반 배대지(배송 대행지)와는 다르게 결제 확인 때문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시킨 배송 시스템이다. 따라서 호야USA에서 제공하는 선 출고 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일반 배대지들 보다 더 빠른 배송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배송 비의 실무게 적용을 위해 365일 진행되는 부피 면제 이벤트와 무료 박스 성형 서비스로 배대지 업계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11월 4째 주)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로 끊임없는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해외직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미국 내 제일 큰 규모의 할인으로 인해 물량이 최대로 증가하여 배송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연말&연초 세일기간은 당일 출고 율 95% 이상을 자랑하는 ‘호야USA’의 선 출고 시스템을 통해 한층 더 빠르고 정확해진 배송으로 해외 직구를 즐기기 적절한 시기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