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유명 명품 브랜드 제품을 유럽 현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외 구매 대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구매 대행 업체를 운영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시장분석, 해외 법인 설립, 명품 브랜드 바잉(buying) 등 운영 노하우 부족으로 인한 진입 장벽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글로벌 셀링 유럽법인 MJ코퍼레이션에서 영국 현지 연수 과정을 운영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J코퍼레이션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물론, 이미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유명 유럽 구매 대행사 중 하나다.

 

MJ코퍼레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강연은 영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명품 구매 노하우가 담긴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당순 강연이 아닌 명품 구매 현장 체험과 시장분석, 영국 법인 사업 운영, 구매대행 쇼핑몰 오픈 방법,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노하우가 담겨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MJ코퍼레이션 영국 현지 연수 과정 수료자에게는 국내 최초로 영국 법인 설립 지원과 1:1 맞춤 컨설팅, 일정 기간 내내 호텔급 숙소 및 벤츠 차량지원, 영국 시티투어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명품 구매 대행에 관련된 생생한 현장 체험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셀링 유럽법인 MJ코퍼레이션 영국 현지 연수 과정 문의는 카카오플러스 친구(@엠제이코퍼레이션) 및 MJ코퍼레이션 홈페이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