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지친 일상생활 속에서 바쁜 현대인들은 술을 마신 다음 날이면 꼭 찾는다는 해장국집. 그만큼이나 지역 어디에든 한 자리를 잡고 있는 국밥집은 얼큰한 국물로 속을 풀기에 아주 적합하다.

하여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국밥집 중에서도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이북집 찹쌀순대'은 남다른 맛과 가격, 서비스로 나날이 그 인기를 더해가는 맛집이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사장님이 위생적으로 굉장히 많은 신경을 쓰기때문에 깔끔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주차장이 지하 3층에 완비되어 있어 자차 이용시 불편함이 없다.

'이북집 찹쌀순대' 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순대국, 함흥물냉면, 코다리회냉면, 고기한접시, 순대한접시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이북집 찹쌀순대'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조리하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송파구 순대국 대표 맛 집 '이북집 찹쌀순대'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643-1 엠스테이트 지하1층 E-127호  
영업시간:월 - 토 08:00 - 22:00, 일요일 08:00 - 15:00
예약문의:02-2283-160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