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낀다. 겨울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중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은 최근 여수시 맛 집, 학동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만큼 항상 손님들을 친절함으로 응대하며 손님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태탕, 동태찜, 대구목살탕,알탕, 해물황태찜, 통문어해물찜, 대구목살찜 등 다양한 메뉴로 선택이 폭이 넓고 어느하나 빠지는것 없이 다 맛있으며,  메인요리도 물론 맛이 있지만, 체인점에도 불구하고 다른 체인점들과는 다르게 반찬을 매일 다르게 나가고직접 만들어서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다.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의 사장님은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주방에서 모든 요리를 조리하시고 절대 남은 음식물은 재사용하지 않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여수시 입맛을 사로잡은 해물요리 전문 맛 집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전라남도 여수시 학동 103-6
영업시간:매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061-686-2243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