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운 초등교육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하여 재설계한 임기숙 원장은 “태그멤버스의 커리큘럼은 미국사립명문 교과 교육과정을 기초로 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국제학교 및 사립학교들의 커리큘럼을 분석하여 현실적으로 국내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영어유치부 또는 이에 준하는 영어교육 경험이 있는 학생들이 국내 초등교육환경에서 부족한 영어교육을 국제학교를 다니는 학생만큼 유지하고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을 준비는데 집중하였다.”고 말한다.

 

초등영어 전문교육기관 ‘태그멤버스’가 12월 8일 10시 30분부터 초등부 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한편, 태그멤버스는 특강 등 다양한 초등영어에 대한 프로그램 및 교육서비스에 대하여 설명회와 함께 학부모님들과 간단한 상담을 진행했다.

태그멤버스는 초등교육 커리큘럼을 실천하기 위하여 세계적으로 검증된 독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정식으로 교육을 받고 미국 교사 자격이 있는 원어민 선생과 국제학교 경력이 있는 직원들이 도서관 및 수업을 운영할 것이다.”고 준비하는 과정도 설명하였다. 덧붙여서 “초등학교 때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있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영어뿐만 아니라 스스로의 표현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태그멤버스의 융합교육시스템은 초등학생들에게 단순 영어교육을 넘어서 창의력 증대 등의 효과로 학생들의 다른 과목 학교성적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성과를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교육목표를 밝혔다.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태그멤버스는 송파구 전역 특히 새로 입주하는 헬리오시티와 위례 전지역에 학원버스가 운영되며, 경쟁력을 갖춘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그멤버스(TAG Members)는 (주)태그에서 대한민국 인재 육성을 위해 만든 영어교육 기관이다. 최고의 시설과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언어 능력뿐만 아니라, 지능개발, 인성발달과 안정을 도우며, 예능 분야에서의 소질과 적성을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보다 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내부 시설공사를 계획하고 있다.

태그멤버스의 선생님들은 교사로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소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자세로 아이들을 맞이한다.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으며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영어초등부는 정원 내에서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커리큘럼의 영어 수준을 맞추기 위하여 영어유치부 졸업생들에게 우선적으로 등록 자격이 주어진다. 영어초등부는 인터뷰와 시험을 통과한 학생에 한해 레벨에 따라 반이 배정되며, 학생의 나이와 상관없이 해당 레벨의 정원이 다 찰 경우에 조기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태그멤버스의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