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사람 일일 던전에서 눈의 결정체를 수집하여 BP포인트 획득
- 겨울 시즌 특별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획득
- 눈사람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일일 보상 지급
- 새로운 스페셜 던전 데스나이트 오픈

 

[윤수지 기자] ㈜트리위즈(대표 김영화)가 개발한 2D 모바일 MMORPG ‘소울 매직 온라인’(이하 소매온)이 12월 6일부터 2019년 2월 14일까지 겨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2D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매온”은 유저들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눈사람’ 일일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눈의 결정체’를 모아서 BP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BP포인트는 유저가 원하는 강력한 아이템이나 스킬로 확정 교환이 가능하다.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히 준비한 다채로운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겨울용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마을 테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변경된다.

새롭게 얼음지역 필드에 등장하는 눈사람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일일 보상을 지급한다. 이 퀘스트는 보스를 처치하지 않더라도 같은 필드에 있을 경우에도 완료된다.

겨울 시즌 이벤트와 같이 진행되는 새로운 스페셜 던전인 데스나이트 던전은 12월 6일부터 12월 20일 점검 전까지 열린다. 데스나이트 던전에서는 강력한 5등급 아이템과 새로운 5등급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울 매직 온라인은 새로운 직업인 궁수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며 ,이에 맞춰 게임 밸런스가 리뉴얼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oulmagiconli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URL]

-안드로이드: https://goo.gl/54vCKr
-iOS    https://apple.co/2BU0Qsw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