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짜장면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렸을 때부터 먹었던 대중음식이자 대표적 서민음식이다. 중국 본토에서 온 짜장면은 한국식 짜장면으로 개발되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종류도 다양해졌다.

오늘날 중화요리는 남녀노소 즐겨먹는 음식으로 쉽게 접해볼 수 있으며 맛볼 수 있는 가운데 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꽁시파차이' 을 소개한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넓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총 130석과 룸이 구비되어 있어 회식장소 및 외식장소로 적합하다.

'꽁시파차이' 는 중화요리 전문점답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식사류, 요리류, 코스와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김해시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그 맛이 남다르다고 한다.

'꽁시파차이' 의 사장님은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가게를 운영하시는 만큼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취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당연 입소문이 자자하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퀄리티 있는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꽁시파차이'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동 1416-3

예약문의:055-314-3399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