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바람 좋은 초가을, 서울 도심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싶다면 우리가 몰랐던 도심 속의 숨겨진 맛 집을 찾아보자. 강남에는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은 맛 집도 많은데 그 중 '유부남 강남역점'이 요즘 인기이다. '유부남 강남역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일식당으로 초밥과 우동 등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연인들이 '유부남 강남역점'를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젊은 청년들이 일하고 있어 더욱 파이팅이 넘치는 분위기를 꼽는다. 젊은 청년들은 솜씨 좋은 쉐프이다. 연인들이 선호하는 세트메뉴를 포함해 단일 메뉴, 사이드메뉴, 음료 모두 저렴하다. 저렴한 가격에 부담이 적은 것도 방문의 이유일 것이다.

'유부남 강남역점'의 초밥 중 유부초밥이 인기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유부초밥에서 부터 김치 베이컨, 참깨 명란, 땡초 불닭, 치즈 날치알 등의 색다른 초밥은 '유부남 강남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메뉴 배달과 포장이 가능해 매장 주변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나 다른 곳에서 즐기고 싶은 손님들이 애용한다. 또한 매장 내 와이파이가 가능하다. '유부남 강남역점'은 주차 공간이 협소한 환경이 단점일 수 있으나, 식사 시 지하 유료주차장의 1시간 주차권이 제공 된다. 

도심 속에서 연인과 함께 내지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싶다면, 젊은 청년들의 열정이 있는 '유부남 강남역점'에 가보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6-37 B1 138호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일요일 00:00 - 24:00

예약문의: 02-538-257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