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수년째 창업시장에서 수직상승하며 성장하는 업종중 하나인 네일아트, 2015년 국가자격증 시행과 더불어 갈수록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네일아트업종의 최대 성수기인 여름시즌에는 몰려드는 손님들 만큼이나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네일샵창업에 관심이 증폭된다.

네일샵창업 전문브랜드 ‘네일블룸(www.nailbloom.co.kr)'은 2018년을 기점으로 국내최초 볼런터리체인 네일샵브랜드로의 변화를 꾀하고있다.

기존의 상명하복 수직구조인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하여, 본사와 가맹점을 수평구조로 바꾸고 계속적인 협력관계를 가지고 형성되는 볼런터리체인은

가맹비와 로열티가 전혀없고 창업비용은 대폭 낮추었으며, 가맹점수가 늘어날수록 가맹점들이 받는 혜택은 커지게되는 신개념 스케일 메리트 운영방식이다. 

투자금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창업초기의 부담을 줄여주는 가맹비&로열티 면제를 비롯하여, 2년마다 재계약시 부담했던 재가맹비까지 완전히 없애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일블룸의 관계자는 " 네일아트창업 브랜드의 선택은 초기의 창업비용을 비롯하여 가맹점의 운영지원과 매출증대,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지원해주는지, 

본사가 어떠한 마인드로 가맹점과의 관계를 유지하는지와 실제 운영중인 점주들의 만족도를 확인 하는것 또한 중요한 요소"라고 전하고 있다.

1:1창업상담을 바탕으로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인허가사항 점검 및 점포계약을 진행하며, 센스와 가성비를 갖춘 본사인테리어팀의 실내공사, 직원구인지원 및 각종점검사항 등

시작부터 오픈, 운영전반에 걸쳐 지속적이고 디테일한 컨설팅으로 창업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성공적인 네일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라면 네일블룸의 체계화된 창업시스템과 지원사항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

네일블룸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은 '네일블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1644-4125)나 카카오톡(네일블룸)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