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신선한 회를 맛보고 싶으면 해안가 주변으로 방문을 해야 제대로 된 신선한 횟감을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도시안에 유명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가참치" 횟집이 유명세를 타고 있어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노원구 상계동 인근에 위치한 "이가참치"은 참치전문점으로 참치를 부위별로 무제한으로 맛을 볼수 있으며 이외에도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수부위도 제공되어 참치의 모든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이미 이 일대 최고의 횟집으로 소문나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대표메뉴 참치회는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스끼다시부터 참치회까지 먹어보지 못한 사람도 맛보면 순간 재료의 신선함과 요리의 청결함 그리고 정성을 느낄 수 있는 매장으로 맛과 서비스를 확실하게 주는 곳으로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또한 업체는 인당 주문시 무제한으로 참치를 제공하며 여러가지 퀄리티 있는 부위들로 이루어진 참치회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친절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하여 품질좋은 상품으로 초밥, 매운탕, 회덮밥, 우동 등 이 추가되어 진정한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자리잡아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내었다.

아울러 비싼가격의 선뜻 먹지 못했던 참치회를 저렴한 가격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곳으로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외식, 모임장소로 알맞으며 이 지역 주민들을 물론 다양한 모임의 관광객들 까지 찾아올 정도 각광받고 있다.

깔끔하고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로 환경적 요소도 고려하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주차공간도 있어 편하게 방문 할 수 있으며 단체예약도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749-8

영업시간: 매일 11:30 - 11:00

예약문의: 010-8765-772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