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가수 전민경이 대중을 위한 이벤트 총상금 천만원을 걸고‘제1회 전민경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알렸다.

2집 앨범 '먹고놀자'로 컴백한 전민경은 신곡 발매와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본 콘테스트는 전민경의 신곡 '먹고 놀자' 와 '사랑의 공식'을 감상한 뒤 본인만의 영상을 촬영하여, 자신의 SNS계정에 "#제1회전민경콘테스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7월 31일까지 올리면된다.

본 '제1회 전민경 콘테스트'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sns를 통해 콘테스트 참가팀을 모집하며, 8월 8일 1등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본 콘테스트의 1등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전민경측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개최함으로써, 대중들이 직접 참여하여 가수 전민경을 알리고, 대중들이 전민경의 매니저가 되어 전민경을 함께 키워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민경측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가 열풍을 일으킬시 2회는 2.000만원의 상금을, 3회는 3.000만원, 10회 1억까지 추진 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 진행될 '제1회 전민경 콘테스트'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민경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TARJMK/)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mainshow2@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