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TV 방송, 혹은 SNS를 통한 맛집들이 숱하게 많은 이 때에, 거짓 없이 정당한, 품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는 맛집 '참숯 화로갈비'가  수원 영화동에 자리잡고 있다. 영화동 거북시장 내에 위치한 이  곳은 주말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소문난 돼지갈비, LA갈비  맛집이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한번 맛있기로 소문났다 하면 줄기차게 방 문하는 맛집들은 얼마 못가 그 맛은 사라지고 찬밥 신세를 받는  서비스를 직면하곤 한다. 그렇기에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 하는 맛집이라고 하면 더더욱이 많은 이들의 입소문에 오르락  내리락이 되버린다.

수원 영화동 거북시장 내에 위치한 '참숯 화로갈비'는 고기의 맛 과 양, 서비스의 모든 부분이 조화로이 이뤄지기에 그런것일까,  언제나 주말 저녁 식사시간대가 되면 많은 이들로 가득 그 매장 이 꽉 차게 된다.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매장  내부는 청결하고 쾌적함은 기본으로 지니고 있으며 오픈형 주방 으로 되어 있어 믿고 안심하여 먹을 수 있는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정성, 내 식구를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들인 상차림"과 "좋은  재료, 정직한 맛과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이 머무르는 곳 참숯 화 로갈비"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 이 곳은 35년 전통의 노하우와 정 성으로 만들어 낸 베스트 메뉴 '돼지갈비'의 부드러운 양념맛이  일품이며, 원조 갈비의 전통과 달짝지근 환상의 양념맛을 즐길  수 있는 남녀노소불문 인기메뉴인 'LA갈비'를 즐겨먹을 수 있다.  좋은 고기에 제대로 손질된 갈비의 일품맛을 즐길 수 있으며, 카 라멜 색소, 연육제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아 엄마가 해주는 집밥 과 같은 정성을 느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생삼겹, 목살, 쪽갈비, 간장삼겹, 간장닭갈비 등의 고 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식사메뉴까지 제공하고 있는 '참숯  화로갈비'. 착한 가격에 고기의 질까지 남달라 참숯에 구워먹는  갈비가 일품인 이 곳은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들에 자꾸만 젓 가락을 멈출 수 없으며 노릇 노릇 참숯향이 더해지는 갈비들은  감칠맛까지 일품이다.

또한, 손님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양하고,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겠다 는 고집된 사업을 이끌기에 무려 양념돼지갈비를 1만원(1인분,  200g)에 즐길 수 있다. 질 좋은 참숯에 불을 입혀 고기의 식감과  양념의 풍미를 최대화 시켰으며, 손님들에게 맛과 건강을 함께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참숯 화로갈비'.

하여 서비스면 서비스,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무엇하나 빠지 지 않는 곳이기에 그 인기가 더해지는 수원 갈비 맛집 '참숯 화 로갈비'. 넓고 쾌적한 매장내에서 각종 모임과 회식, 외식들을 즐 겨보도록 해보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279-1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예약문의 : 031-242-028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