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온라인 쇼핑업체의 반려동물용품 시장 진출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한다는 신조어 ‘펫팸족(pet+family)’이 등장하는 등 관련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국내 펫팸족은 최근 1000만 명을 넘어섰다.

따라서 마당에 목줄을 걸어 놓고 키우는 개념에서 벗어난지 오래다. 최근에는 수영장, 호텔, 피부관리숍, 반려동물 전문 보험까지 등장했다. 반려동물을 친구나 가족처럼 여기고 대우하는 경향이 확산됐다.

펫팸족이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용품, 고양이용품 쇼핑몰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애견용품 전문 쇼핑몰 '펫1번지(http://www.pet1bunzi.com)'가 펫팸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펫1번지'는 '속도'와 '다양성'을 앞세워 펫팸족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에 비해 빨라진 배송과 수제간식을 포함한 각양각색의 동물 용품을 앞세워 반려동물을 기르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친절하고 자세한 제품설명 페이지를 고품질 사진과 함께 구성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사이트 메인에서 할인상품, 최저가 상품, 검색기능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할 수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재 아래의 주소로 회원가입시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신상품 업데이트가 자주될 예정이라 하여 앞으로가 기대대는 쇼핑몰이다.

펫1번지 홈페이지 주소 : http://www.pet1bunzi.com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