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웰메이드인터내셔널의 수아비스 화장품이 눈시림 없는 ‘트리플에이 선블록’을 출시하고 역대 출시된 제품 중 최고의 썬케어라 자부하며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수아비스 트리플에이 선블록’은 ANYONE+ANYTIME+ANYWHERE를 슬로건으로 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온 가족이 사용하는 순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제품이다.

천연유래혼합성분을 처방하여 피부가 예민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 또한 높아서 서핑과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와 골프, 등산 등의 장시간 운동을 할 때도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햇빛이 강렬한 여름부터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까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로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수분밸런스를 조절하여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보습 기능까지 제공한다.

 

2017 서울 한강몽땅 축제에서 열린 트리플에이(Triple A) 사용 품평회에서는 ‘끈적임이 없어서 너무 좋다’ ‘바른 후에도 보송보송하다’ ‘마치 영양크림을 바른 듯하다’는 평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수아비스 화장품 연구소에 따르면 “외출하기 30분 전 노출되기 쉬운 피부에 바르고 외출 후 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주면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순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가격은 28,000원(50ml)이며 출시기념 20% 할인이벤트가 수아비스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에 있다.

한국 대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suavisslab.com) 및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전국 어디서든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