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8.2 부동산대책 발표에 따라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운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가 몰리는 분위기다. 그중에서도 오피스텔, 상가와 같은 수익형부동산 투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힘입어 한국자산신탁(주)는 배곧신도시에서 지역 내 원룸 최초로 소형아파트에 비견되는 팬트리와 중문을 제공하는 '배곧 에토스(et'os)' 오피스텔 분양을 완판한데 이어 이번엔 에토스 상업시설을 분양중이다.

배곧신도시 서울대 시흥캠퍼스•서울대병원 정문 앞에서 선보이는 중심상업지역내 최고의 상권을 자랑하는 에토스 상업시설은 46만여명에 달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가운데 서울대 시흥캠퍼스 안에 대우조선해양 연구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최근 문을 연 동양 최대 규모의 신세계 아울렛이 인근에 자리해 눈길을 끈다.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 상업지구 3-3-3블록에서 만날 수 있는 배곧 에토스는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오피스텔 총 288실과 근린생활시설 1층~3층, 총 33실로 구성된다. 

 

사업지인 배곧신도시는 서울대 국제시흥캠퍼스와 서울대병원, 대우조선해양 R&D센터가 착공에 들어감으로 인해 시흥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글로벌 교육도시 및 자족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자율주행차, 드론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분야를 연구하는 '미국 실리콘밸리형 산학융•복합 캠퍼스'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우수한 집객력을 지닌 배곧신도시는 시화•반월•남동공단의 35만 배후수요와 서울대•서울대병원,대우조선해양, 롯데마트, 신세계복합쇼핑몰 등 1만4천여 명의 종사자가 직접 수요로 확보되며 배곧신도시 상주인구 5만6천명도 배후에 두고 있다. 주변에 시화산업단지, 송산그린시티, 시흥택지지구 등 산업단지도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원스톱 프리미엄 라이프'를 위한 외식 및 쇼핑 인프라를 비롯해 여가시설과 의료시설이 갖춰져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배곧 중심상업지역에서 분양되는 최고의 상가"라면서 다른 상업시설에 비해 높은 전용율과 합리적인 가격, 또한 서울대병원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 면에서도 매우 뛰어나다고 전했다. 또한 상층부 오피스텔(288세대)이 완판 됨으로써 단지 내 상가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이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배곧신도시 에토스의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476-1에서 운영 중이다. 방문예약 시 기다리지 않고 즉시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1522-7773)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링크 : http://blog.naver.com/goscreen/221069274239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