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생명력이 넘처나는 봄이지나고, 여름이 금새 찾아왔다. 오르는 기온만큼 뷰티업계의 성장세가 꾸준히 오르면서 미용관련 아이템으로 창업하려는 창업자들의 수도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가장 주목받는 업종을 꼽으라면 여성이라면 불호가 없이 좋아하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미용과 기분전환이 가능한 네일아트의 인기는 단연 뜨겁다. 

몇년째 손재주가 뛰어나고 미용에 자신이 있는 여성창업자들의 네일아트창업이 늘고있다. 하지만 대부분 초보창업자들의 경우, 결혼과 출산 등으로 경력이 단절되어, 새로운 업종전환 및 직업선택의 하나로 선택하기 때문에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창업전반에 걸쳐 준비가 부족한게 사실이다.

이러한 경우 창업 후 얼마지나지 않아 경험부족 및 자금난으로 힘들어지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따라서, 창업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선 초보창업자라면 창업의 전 과정과 운영, 관리, 등 모두를 지원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에 눈길을 돌리는 것이 좋다. 

특히 여성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가맹점과의 소통이 잘되는 브랜드 위주로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점에서 프랜차이즈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네일블룸'은 여성창업자들이 주목해볼 만한 소자본창업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먼저 '네일블룸'은 뷰티시장의 활발한 성장세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곳으로 프랜차이즈의 단점인 비싼 창업비용을 걷어낸 거품없는 창업비용과 세심하고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자랑한다. 

실제로 '네일블룸'은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잇따르고 있다. 

더욱이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중 업계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가장 좋다는 평과함께, 가맹사업만을 목적으로 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가맹점들과의 상생정책을 고수하는 본사의 마인드로 운영중인 매장 점주들의 만족도는 동종업계에서 가장 높다. 실제로 오픈 초창기 매장들도 현재까지 재계약을 이어가는 모습이 이를 보여준다.

이처럼 '네일블룸'은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이들에게 멘토같은 곳이라 할 수 있겠다. 네일아트를 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은 물론, 창업노하우까지 아낌 없이 제공하고 있는 것. 

즉, 여성창업자, 초보창업자등 누구나 어렵지 않게 네일샵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전폭지원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취업 및 창업까지 연계가 가능한 것. 창업이 아직까지는 무리라고 생각하는 이들은 '네일블룸'의 매장에 취업해 실무를 배우며 경험을 쌓고, 창업이 목적이라면 창업의 전과정을 맡아서 진행해주는 '네일블룸'의 창업전문가와 함께 창업을 준비하면 된다. 

'네일블룸'의 관계자는 "네일블룸의 입지가 더욱 높아지면서 네일샵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많다"면서, "특히 자금에 대한 부담 없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단 점에서 초보창업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도약 2017"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신규매장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니 네일샵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무료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네일블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1644-4125 ) 또는 홈페이지 (www.nailbloom.co.kr)에서 맞춤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