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건설 명가로 도약하는 협성건설

[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2014년 대구 분양시장에 첫 진출했던 협성건설의 대구 월성 협성휴포레가 대구 지역의 ‘살기 좋은 아파트 TOP 10’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이는 협성휴포레가 교통, 교육, 생활 등 좋은 입지를 개발하여 이를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실속아파트라는 것을 입증하는 결과이기도 했다.  

또한 대구 태전, 경주 용황, 칠곡 왜관, 대구 이시아폴리스 등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여 성공적으로 분양하였으며 이에 11월중에 경주 황성동 444세대, 경산 대평동에 494세대를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협성은 지역을 뛰어넘어 전국적인 건설기업으로 발돋움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 있을 분양 계획에 대해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대실역을 한걸음에, 죽곡을 한눈에 누리는 협성휴포레 죽곡 

협성휴포레 죽곡은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자연, 우수한 교육을 동시에 만족하는 최고의 입지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2호선 대실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시내 중심가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를 통해 시내 어디든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성서IC, 남대구IC를 통한 성주, 칠곡, 왜관 등 시외로의 빠른 진출입을 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과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죽곡초, 다사중, 다사고 등이 사업지 인근에 위치하며, 더불어 죽곡 지구 내 형성된 대규모 학원가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대백마트, 성서이마트, 성서홈플러스,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대형마트와 쇼핑.문화시설 또한 생활의 여유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진정한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넓고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주목할 만한 점이다. 우선 바로 옆에 죽곡산이 위치하며, 금호강과 함께 많은 대구 시민들이 즐겨 찾는 강정고령보의 디아크, 자전거길을 누구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렇게 우수한 입지와 편리한 생활환경으로 소비자들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129-1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23층, 10개동 규모로 총 783세대를 공급할 계획이다. 전용면적은 64㎡, 74㎡, 84㎡, 106㎡으로 구성된다.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는 사업지가 위치한 대실역 인근이며, 1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053)584-007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