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일 기자] 디자이너 화숙리, 한국을 떠난지 30년, 호주와 한국, 유럽, 동남아 등을 바쁘게 다니며 디자인에만 몰두하던 그녀, 한국에서도 개성있는 아이디어로 히트를 연발하던 그녀가 또 새로운 이슈를 만들었다. 

'허리 쭉~~!' 이란다. 

가사가 재밌다. 허리쭉~ 무릎쫙~ 자세를 쫘악 펴란다. 마음의 자세도 중요하다며... 귀에 쏙 들어온다. 

호주 브랜드 BORA의 디자이너 이기도 한 그녀는 한국보다 호주에서 더 유명하다.

디자이너 화숙리는 ‘호주를 대표하는 명사 150인’에 선정될 만큼 호주 디자인계 대표적인 인물로 국내에선 홈쇼핑 히트상품(의류 부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다.

미스 호주, 미스 유니버스, 미스코리아, 그리고 내로라 하는 국내외 연예인들이 그녀의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시상식 등에서 아름답게 빛을 발하고 있다. 

그런 그녀의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패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싱글 '허리 쭉~~!'. 지치고 힘든 중년들, 소외 받은 뒷골목 어른들, 밭 매던 시골 아주머니들, 어린 아이들, 공부에 학원에 지친 학생들, 잘나가는 싸장님들 힘드신 시장 아지매들... 빈부, 노소 상관없이 자세 한 번 쭉 펴보잔 얘기다. 허리쭉 함 펴고 자세도 바르게 잡고 당당하잔다.

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단다. 이 회색도시 속 경쟁에 시달린 우리 미생들, 우리 모두가 함께 힘 내자는 그 메시지가 단 한 사람에게라도 감동이 전해진다면 좋겠다고 한다. 

눈으로만 보여지던 그녀의 열정, 감성, 에너지를 이젠 귀로도 들을 수 있게 됐다. 그야말로 참 신나는 노래다. 내 허리도 괜히 펴진다.

디자이너 화숙리는 3월5일 정오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전문가들과 의기투합해 만든 '허리 쭉~~!' 을 런칭했다.

평소 친하게 지내던 프로듀서 김태훈과 머리를 맞대고 이 희망 메세지를 완성했다. 아이돌 음악시장에서도 주목받을 파격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허리 쭉~~!'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즐거운 신바람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화숙리의 미니 앨범도 5월에 출시 예정이란다.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이 디자이너의 행보가 점점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