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임화찬 기자]<제7회 새누리당 여대생특강 전국투어-창원대편>이 오는 26일(수) 15:30에 경남 창원대학교 종합교육관(85호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새누리당 중앙여성위원회(위원장 : 신경림 국회의원)와 경남 창원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센터장 : 박진아 교수)의 초청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투어는 나경원 국회의원(서울 동작구을)이 ‘Together we can -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리더’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나경원 국회의원은 3선 국회의원으로 前 2013 평창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조직위원장, 現 국제장애인올림픽위원회 집행위원 등을 역임하면서 장애인스포츠 문화 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前 최고위원, 現 서울시당위원장, 現 보수혁신특위 부위원장 등을 맡아 당의 발전을 위해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강에서는 3선 의원이 되기까지의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토대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젊은 인재들과 고민과 희망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새누리당 여대생 특강 전국투어>는 상대적으로 강연 기회가 적은 지역 소재 대학 학생들을 주 대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가 만나고 싶어 하는 정치인이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 취업 및 불확실한 미래 등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제공하는 소통의 장으로 2010년부터 매 학기 개최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