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 오늘 2014년 9월 15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전주 풍남문 광장. 주관단체 : 대한민국재향경우회. 활빈단. 고삼곤목사님교회.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정의구현전주교구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북한도발을 비호하는 박창신 신부의 이적망언을 하느님 말씀 선포라고 하면서 검찰의 박창신 신부에 대한 수사를 비난했고, 박창신 신부는 자기에 대한 수사를 하느님에 대한 수사라고 스스로 하느님을 자처하는 신성모독을 저지르다니 제정신입니까?  

 

“일본이 독도에서 자기 땅이라고 훈련하면 대통령은 어떻게 해야 되겠는가? 쏴버려야 한다. 안쏘면 대통령 문제있다. 그러면 NLL(북방한계선) 문제있는 땅에서 한미 군사운동을 계속하면 북한에서 어떻게 하겠는가? 그것이 연평도 포격사건이다”라는 박창신 신부의 이적망언은 북한세습독재의 상투적인 반미반정부선동을 대변하는 것이 아닙니까?  

 

박창신 신부는 북한이 천안함 폭침을 했다는 증거가 어디있느냐고 힐난하면서 북한의 천안함 테러까지 비호하다니 북한의 도발로 희생된 46명의 해군장병 호국영령이 통곡할 것입니다. 교황님을 거짓말로 속인 김영오씨와 교황님이 마치 이석기 무죄를 인정한 것처럼 거짓 허위 광고를 낸 이석기 지지세력에 대하여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평화위원회는 아무런 비판도 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면서 그들의 반정부투쟁에 동조하다니 제정신입니까?

 

이혼 후 두 딸을 어렵게 키운 사람은 유민엄마와 외할머니인데도 교황님에게 건넨 편지에서 ‘이혼후 어렵게 두 딸을 키워온 유민아빠’라고 거짓말로 교황을 속인 김영오씨. 세계 어느나라도 그 유례가 없는 민간에게 기소권과 수사권을 달라고 단식농성을 하는 위선자 김영오씨에게 새정치민주연합 박영선 원내대표는 세월호 특별법 여야 합의를 잘못했다고 사과하고 문재인 의원도 김영오씨 유족의 뜻을 받들어 단식농성에 동조한다고 하다니 여야 정당간의 합의를 교황님과 국민을 속인 김영오씨와 유족이 거절한다고 깨어버리다니 그러고도 정당이라 할 수 있습니까? 

 

종교를 부정하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이석기 지지세력이 교황님이 이석기 무죄를 인정한 것처럼 신문광고를 내어 교황님과 신자와 국민을 거짓말로 속이는데도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왜 비판하지 않고 이석기 지지세력과 이석기를 비호하는 통합진보당과 이석기 무죄변론을 한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과 김영오씨와 유족이 고집하는 수사권과 기소권을 민간에 주라는 초헌법적인 요구를 왜 동조해 반정부투쟁을 선동합니까?  

 

“하느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사제의 강론에 국가안보 논리와 종북의 칼을 들이대는 것은 종교의 자유를 넘어 사제 개인의 양심의 자유를 억업하는 것”이라는 전주교구 사제단의 발표를 그대로 인용하여 박창신 신부의 이적미사를 하느님의 말씀이라고 신성모독을 저지르는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하느님과 교회를 배반하는 위원회로 전락합니다. 그런 위원회와 그런 사제단은 교회와 나라를 망치고 종교를 탄압하는 북한세습독재를 비호하는 것이므로 해체되어야 합니다.  

 

박창신 신부는 누가 박창신 신부를 하느님이라고 하였는지 성령을 훼손하고 신성모독한 죄를 깨닫고 교회를 떠나야 합니다. 정의구현사제단의 세월호 진상규명 단식기도회에는 고통앞에 중립이 있을 수 없다는 교황님의 말씀을 제대에 써놓고 교황님의 뜻을 대변하는 것처럼 반정부선동을 하다니 그들은 폭력과 편견을 거부하는 세상을 바라는 교황님의 말씀은 왜 듣지 않습니까? 

 

세계 그 유례가 없는 99.97%의 투표율과 100%, 이코노미스트지 EIU 연구소가 세계 167개국 민주주의 지수를 발표하면서 한국과 미국과 일본을 완전한 민주주의군으로 분류하고 북한을 167위 꼴지로 구분하는 민주주의 세계 꼴지 세습독재를 하는 주제에 북한이 왜 박근혜 정부가 일부러 아이들을 구조하지 않아 물고기밥이 되게 한 살인유신독재정권이라고 타도선동을 합니까?  

 

북한이 선동해온 국가보안법폐지, 미군철수, 한미FTA와 제주해군기지의 폐지, 북한의 KAL기 폭파범 가짜 만들기, 미국 쇠고기 광우병 날조, 국정원해체, 이명박 대통령 구속, 박근혜 대통령 사퇴등을 반미반정부투쟁을 해온 정의구현사제단의 시국미사도 하느님말씀 선포입니까?  

 

북한에 가서 6.25 전범이자 천주교를 박해한 김일성의 영생을 빈 문규현 신부가 왜 대선불복과 세월호 반정부 시국미사에 참여합니까? 이석기 지지세력이 대거 참여한 세월호 국민대책회의와 그런 단체와 만나는 유족 가족대책위와 김영오씨, 그들에게 끌려다니는 야당, 야당에 끌려다니며 여당몫 특검추천권까지 야당과 유족의 동의를 받도록 굴복한 새누리당 모두 제정신입니까?  

 

넉달 동안 단 한건의 법률안도 처리하지 못한 국회는 해산하라는 소리까지 들립니다. 북한세습독재의 도발을 비호하면서 하느님과 하느님 말씀을 자처하는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가 교회를 떠나야 교회도 나라도 안전해질 것입니다. 절박한 기도와 헌신적인 영적 투쟁이 필요한 때입니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상임대표 서석구, 공동대표 김찬수, 이계성)

가톨릭수호닷컴. 네이버 한미우호증진협의회. blog.chosun.com/saveuskorea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