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성찬 기자]섹시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가수 ‘영삼’의 싱글 ‘유후(YooHoo)’가 쓸쓸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호소력 짙은 멜로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삼의 두 번째 싱글인 ‘유후(YooHoo)’는 빈티지한 EP 사운드 위에 세련된 신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부드러운 R&B 기반의 그루브가 특징이다. 

또한 자신이 매몰차게 떠나보낸 그녀의 잔상 속에 살고 있는 한 남자의 독백을 담고 있는 가사도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 ‘유후(YooHoo)’의 프로듀서이며, 작사, 작곡, 편곡, 믹스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는 올라운드 프로듀서 Umba(홍은표) 역시 “보컬을 강조하기 위한 편곡으로 인해 영삼의 녹아내리는 듯한 섹시한 목소리가 단연 돋보인다”고 소개했다. 

한편, 댄스와 락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통해 자신의 메세지를 전달함으로써 한 가지 장르로 정의 내릴 수 없다는 평을 받은 바 있는 가수 영삼은 첫 앨범 ‘Nobody’에서 ‘Nobody’, ‘Yeah’, ‘너에게만’, ‘나의 무대’, ‘청춘열차’ 등의 5곡을 수록해 인기를 모은 후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가수 영삼은 ‘유후’를 통해 한층 더 감미로워진 창법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기대된다. 

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