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진호 기자]

26일 MBC 무한도전 방송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를 대비하는 무한도전 맴버 각각 7이 7색의 팀과의 연습과 노래녹음 댄스 호흡등을 맞추며 무한도전 가요제를 준비하는 과정이 방송됬다.


이날 보아와 길의 G.A.P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연습 녹화 중에 보아의 댄스 장면과 길을 독려하는 장면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길은 sm유명 안무가의 도움으로 아이돌로 재 탄생(?)하는 과정이 방송되었는데 보아는 길에게 "아이돌의 피가 흐른다"며 길을 독려 했다.


보아의 독려에 힘을 입은 무한도전의 맴버 길은 고난위도의 모자 퍼포먼스를 성공시켰다.


보아는 "스텝이 오빠가 가볍지 않아서 좋은것 같다"며 길의 무게감 있는 댄스를 칭찬했고 "내 파트너 멋있다"며 길의 기분을 업 시켰다.

한편 무한도전 방송에서 보아는 길과의 댄스 연습 중 난데 없이 목에 파스를 등장.............?보아는 "너무 힘들다!"며 무한도전 가요제 준비 과정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음을 내비쳤다. 


무한도전 방송에서 보아는 파스를 하고 길과 호흡을 맞추며 "정말 내가 생각했던것 그 이상이다"며 길의 댄스를 칭찬했고 길은 보아의 파스를 보며 "아시아의 부황자국 한번만 보여주세요^^"라고 보아를 놀리자 보아는 "아시아의 부황 자국 가리려고 매니저가 뛰어가서 사온 파스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sta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