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단편영화  공식포스터
▲ 초단편영화 ‘배우님 피곤하시게.’ 공식포스터

[뉴스파인더-윤수지 기자] GFA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욱)에서 제작한 단편영화 ‘배우님 피곤하시게.’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2023FFTG 영화제에서 관객 최다 투표수를 받아 관객상(Audience Choice)을 수상했다.

GFA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단편영화 ‘배우님 피곤하시게.’는 소속배우 김진우와 공유림이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으로 청년들의 영화제작 현장을 유쾌하게 풀어나간 초단편영화이다. 

▲ 주연배우 김진우와 공유림(왼쪽)
▲ 주연배우 김진우와 공유림(왼쪽)

FFTG 어워즈는 독립 영화 제작자에게 영화를 선보이고 홍보할 수 있는 독특한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며 IMDb의 자격을 갖춘 연례 국제 행사로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서 대한민국 영화계의 위상과 예술적 가치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수상과 관련해서 배우 김진우와 공유림은 “이번 FFTG AWARDS 수상을 통해 배우로서 좋은 기회와 값진 경험이 되었다”며 “앞으로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 초단편영화  제작 스텝
▲ 초단편영화 ‘배우님 피곤하시게.’ 제작 스텝

또한 GFA엔터테인먼트 김건욱 대표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예술활동을 적극 응원하고 특히 문화예술 콘텐츠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님 피곤하시게.’는, 앞서 2023 Rohip International Film Festival 베스트 초단편영화상(인도), 2023 Rameshwaram International Film Festival Semi-Finalist(인도), 그리고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주관 숏폼 대잔치 공모전 장려상, 제2회 규암영화제 입상이라는 성과를 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