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농구교실 한기범회장, 산호세시 로메오시장님, 사단법인 캠프의 이철용대표, 안미애사모님
한기범농구교실 한기범회장, 산호세시 로메오시장님, 사단법인 캠프의 이철용대표, 안미애사모님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 단장과 코치들이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에서 열리는 해외봉사 나눔프로그램 '한기범 희망원정대'를 준비하기 위해 출국한다.

한기범농구교실은 2010년부터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한기범희망원정대"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지역의 유소년과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하며 재능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번 해외봉사 나눔프로그램은 필리핀 마닐라와 딸락에서 개최된다.  

2차 한기범회장님과 함께하는 "2024 한기범희망원정대"는 2024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필리핀 현지의 학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형주 단장은 "농구는 많은 꿈과 희망을 주고 영감을 주었습니다.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 박사과정을 졸업하고, 인천대학교에 임용되면서 후진양성을 위해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많은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이번 일정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기범희망원정대는 한기범농구교실의 지원과 함께 한기범농구교실에 재직중인 코치들과 청소년들의 재능나눔 활동을 통해 자신의 성장에 필요한 동기부여와 꿈 그리고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마닐라에서는 농구 클리닉과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딸락에서는 사단법인 캠프가 함께 농구 클리닉및 친선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닐라 타기그 테네먼트에서 펼쳐진 한기범농구클리닉 후 단체사진
마닐라 타기그 테네먼트에서 펼쳐진 한기범농구클리닉 후 단체사진

이번 프로그램은 농구를 통한 교육과 사회적 연대감을 확산시키며,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한기범농구교실 코치들과 함께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기범농구교실은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농구를 통해 꿈과 희망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기범농구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