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컴퓨터디자인과 배예나 교수의 저서 ‘메타버스에서 디자이너로 성공하기’가 예스24 컴퓨터공학 부문 5월 1주차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배교수는 지난 4월 21일 출판사 ‘열린 인공지능’의 ‘어비 챗GPT로 출간하기’와 함께 메타버스 콘텐츠 전략을 담은 ‘메타버스에서 디자이너로 성공하기’라는 신간을 출간했다. 이번 출간 프로젝트는 유튜브 구독자 59만을 가진 디자이너 ‘어비’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이 책은 ▲1장 메타버스 생태계 소개 ▲2장 성공을 위한 강력한 개인 브랜드 구축 ▲3장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 만들기 ▲4장 디자인 기술로 수익 창출 ▲5장 메타버스 디자인의 미래까지 총 5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과 전략을 실제 사례를 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배교수는 “메타버스는 이제 차세대 개척지로 새로운 지평의 장을 열고 있으며 현재 챗 GPT의 등장으로 생성형 AI 등의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러한 기술을 알아보는 것을 넘어서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책을 쓰는 경험을 하면서 기술을 더 깊이 이해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배예나 교수의 두 번째 도서 ‘게임 디자인 마스터하기’는 내달 출간될 예정이다. 

도서는 http://m.yes24.com/Goods/Detail/118609155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