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아티스트 '0816'의'Higher'가 국내는 물론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와 같은 글로벌 뮤직 플랫폼에 동시 발매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 시장에 흔하지 않은 혼성그룹이 결성된 배경을 살펴보니,  멤버 5명 모두 00년생 동갑내기 친구들이라고 한다.

0816의 멤버인 김윤수, 최다희, 박민재, 진영재, 하혜정은 모두가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이번 앨범 'Higher' 작업을 위해 처음 그룹 활동을 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조화롭게 협업하여 만든 [0816-Higher] 앨범은 남녀 사이의 아슬아슬 간질간질한 썸의 관계를 '너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라는 뜻의 'High' 라는 단어로 표현한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은 주로 한여름에 유행하는 장르이지만 가을에도 사람들은 썸을 타고, 사랑을 하고, 설레는 감정을 똑같이 느끼기 때문에 가을 댄스곡인 [0816-Higher] 앨범에 공감 못 할 이유가 없다.

10월 12일에 전세계 발매되는 이번 앨범 [0816-Higher] 아티스트와의 소통을 원한다면 그들이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을 방문해보자.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hannel/UCqBWm10ow__aW0m9XANIv_A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