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문수홍 기자]배우 수애에 이은 고우리의 화끈한 먹방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주다해(수애)는 “나 배고파 죽겠어. 뭐 다른 거 먹을 건 없냐”며 라면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먹방이 화제가 되며 수애 먹방은 주요 포털에서 검색어 상위권에 랭커됐다.

 

여기에 전혀 뒤지지 않는 고우리 먹방이 탄생할 조짐이다.

 

13일 방송될 예정인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최근 신곡 ‘텔미 텔미’로 돌아온 레인보우가 출연해 각각 프로필과 특이사항 등을 검증하는 시간을 가진다.

 

최근 녹화에서 레인보우 멤버 우리는 맛집 프로그램 MC경력을 바탕으로 ‘재치 있게 맛 평가하기’에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그 중 우리는 맛 평가를 위한 자장면이 등장하자 크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자장면을 두고 양파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등 맛 평가에 나서는가 싶었지만, 이내 맛 평가는 뒤로한 채 오직 먹는 데에만 집중하며 원조 먹방 아이돌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보다 못한 MC형돈이 “맛 평가는 언제쯤 할 거냐” 고 묻자 고우리는 “나는 맛집 프로그램을 할 때에도 말이 없었다”, “먹기만 했다”고 답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 외에도 레인보우 멤버들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레인보우와 함께하는 '주간아이돌'은 13일 오후 6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