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최원영 기자] 국민행동본부(본부장 서정갑)는 13일 경찰이 정작 중요한 민주당 및 종북세력에 대한 수사는 안하고 국정원의 종북비판 댓글만 캐고 있다고 비판했다.

 

국본은 성명서를 통해 “경찰은 민주당과 종북세력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맞춤형 수사를 하는 기쁨조인가?왜 국정원 여직원의 종북비판 댓글만 캐고, 민주당에 의한 허위선동과 불법감금 행위 수사는 미루나?”라고 따져 물었다.

 

그러면서 “북의 핵개발을 지원·비호해준 좌파정권의 종북반역자들을 색출, 단죄하는 데 검·경은 목숨을 걸어라!”라고 촉구했다.

 

국본은 지난 대선 직전 민주당원들이 국정원 여직원의 출입을 봉쇄, 무고한 시민을 사실상 불법감금 했다고 다그쳤다.

 

그러면서 경찰이 사실상 민주당이 주장한 조직적 선거개입을 뒷받침할 만한 증거를 찾지 못했음에도 아직 감금사건의 피해자인 여직원을 가혹하게 수사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국본은 “경찰이 이른바 ‘국정원에 의한 조직적 선거 개입 의혹’이 민주당의 헛발질로 밝혀졌으니 수사를 종결해야 함에도 선거 개입과는 거리가 먼 댓글 조사에 시간을 보내면서 민주당의 명백한 ‘불법감금’ 행위 조사는 미루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경찰은 민주당과 종북언론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하여 국민세금을 쓰는 서비스 기관인가, 기쁨조인가?”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국본은 “공당의 명백한 불법폭력행위는 젖혀두고, 국정원 여직원의 대공직무 행위만 캐는 이런 경찰에 과연 수사권을 줘도 되는지 의심스럽다”고 지적, “공무원이 종북반역 세력을 비판하는 게 죄인가, 외면하는 게 죄인가?”라고 따졌다.

 

아울러 “민주당과 종북 언론이 지목만 하면 국정원 직원이라도 이렇게 닦달을 해대는 경찰이라면 종북정권이 들어설 경우 반공투사 사냥에 나설 것 아닌가?”라고 비판했다.

 

국본은 경찰에 “국정원 여직원 수사를 여기서 끝내고 민주당이 저지른 불법 감금 사건 수사에 착수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민주당이 정권을 잡지 않아도 이런 짓을 하는데, 정권을 잡으면 선동언론과 짜고 애국자 탄압에 나서, 온 나라를 인민재판, 린치, 사찰, 난동장으로 만들 것 아닌가?”라고 비판하며 “검찰·경찰은 北의 핵개발을 도운 좌파정권의 반역자들을 색출, 단죄하는 데 목숨을 걸어라!”라고 강력히 주장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