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권순익 기자]새누리당이 민주통합당의 공천뇌물 의혹에 대해 28일 맹공을 퍼부었다.

 

새누리당 서병수 사무총장은 이날 원내대책회의에서 인터넷 방송국 '라디오 21'의 편성제작총괄본부장인 양경숙씨가 지난 4·11 총선 당시 민주통합당 공천을 약속하고 수십억원의 투자금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모든 의혹은 민주당 박지원 원내대표로 통하는 듯하다"고 비판했다.

 

서 총장은 또 "민주당 공천을 받게 해주겠다며 수십억 원 챙긴 사람이 전격 체포 됐다. 박 원내대표의 이름이 또다시 거론되고 있다"고도 했다.

 

특히 서 총장은 "엄중한 수사를 자청해도 시원치 않을 판국에 투자사기 운운하며 발뺌하는 것은 책임 있는 정당의 자세가 아니다"면서 "국민은 태풍피해로 애를 먹고 있는데 정치권은 국민의 복장만 긁고 있으니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국민들 뵙기가 민망하다"고 했다.

 

아울러 모바일투표 공정성 논란으로 파행 위기를 겪었던 민주당 경선에 대해서도 "흥행만 노린 자충수"라며 "오픈프라이머리로 (판세를) 뒤집자던 민주당이 흥행만 노린 자충수로 정작 자기당 경선을 뒤집어 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했다. 599명을 통계적 오류로 치부하는 행태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이해찬, 박지원이라는 단합으로 공공연하게 권력 나눠먹기를 시도했다는 의혹마저도 제기되는 민주당"이라며 "민주당의 모바일투표에는 민주주의 개념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고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