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매물 경기도 가평군 '산타마리아리조트'

국내 최고의 펜션 전문 경영사 아이러브펜션이 펜션 부동산 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펜션 전문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을 진행한다. 

펜션은 일반 부동산과 달리 특수부동산으로 업계에서 분류되고 있다 보니 펜션에 대한 입지분석 및 수지분석과 같은 전문성을 기반한 사업성 분석에 한계가 있는 현실이다. 

그런 현실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매도인에게는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매가 책정 및 매력자산 극대화 및 활성화를 통한 적극적인 매매 환경을 조성하고 매수인에게는 매수사업장의 사업성분석 및 경영컨설팅을 병행하여 안정된 매수 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매도 및 매수 펜션의 경영정상화를 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구축. 매도 전, 매수 후에 대한 사전, 사후 컨설팅의 지속성을 기반으로 신규 창업자의 시행착오를 제거하고 창업 불안감을 억제하며, 매도인에게는 가장 현실적인 매도 방향성을 제시하여 펜션 부동산 매매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아이러브펜션은 국내 최초로 펜션리조트 전문 위탁경영회사로 설립되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펜션 리조트를 경영한 경험과 국내 펜션 시장에 가장 영향력 있는 전문성을 확보한 동시에 국내 펜션 시장의 방향성과 정체성을 제시하고 선도 해 온 국내 최고의 펜션 전문 경영회사다.  

국내 최고의 펜션 경영 전문가 이현우 펜션마스터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펜션 매물의 세밀한 분석과 매수인의 컨디션을 파악하여 최적화 된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매수 후 경영 메뉴얼까지 진행하므로 완벽한 매매 환경을 조성하게 된다. 

아이러브펜션 이현우 펜션마스터는 부동산자산관리사 및 상권분석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펜션 부동산 매물 분석 전문가로서 펜션 리조트 경영 컨설팅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펜션 리조트 매물 분석에 대해서도 컨설팅을 진행 해 왔다. 

펜션 부동산 매물의 잘못된 분석과 판단으로 인한 매도인과 매수인의 피해와 펜션 신규 창업 의지에 손상을 입히는 시장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낀 이현우 펜션마스터가 전반적인 펜션 시장에 활력 기반인 펜션 부동산 매매 안정성을 도모하기 위해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을 과감하게 도입했다.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은 펜션매물의 Weak Spot (약점)과 Sweet Spot (심리타점)을 분석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유일한 기업인 아이러브펜션의 디테일 센스를 통해 드러나 있는 객관적인 수치나 통계에 입각한 가격이 아닌 드러나 있지 않은 가능성과 미래 동력을 통찰한 가치로 부동산을 평가하고 국내 유일의 펜션마스터 이현우의 전문성을 기반한 펜션의 자기객관화 과정을 통해 매력자산의 발견 및 구축으로 펜션 사업장의 경영활성화 및 영업극대화를 도모하여 펜션의 가치 설계를 통한 합리적인 매가를 형성한 후 매각 환경을 조성하므로 매도자와 매수자간 든든한 가교 기능을 할 예정이다.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을 통해 펜션을 매수한 신규 사업자에 한 해 판매채널 구축, 운용시스템 및 메뉴얼 어드바이징 매력자산 개발 등 펜션 경영정상화를 통한 시장 진입 활로를 구축하는 한시적 경영 위탁시스템인 인큐베이팅을 진행한다.

▲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매물 강원도 홍천군 '욜로와펜션'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은 단순한 기술적인 분석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성적인 분석을 통해 펜션 사업장의 확실한 캐릭터와 컨셉을 디자인하여 리모델링 및 인/아웃웨어 데코레이션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인 아이러브펜션 하우징 시스템도 병행해서 진행한다.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은 이현우 펜션마스터의 펜션 시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수익 사업이 아닌 펜션 부동산 경기 활성화를 위한 공익 사업으로 아이러브펜션의 전문성을 재능기부하는 형태로 진행 되므로 매도인과 매수인의 재정적인 부담이 없다. 그러므로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컨설팅 시스템은 매물의 양보다 매물의 질을 최우선에 두고 무작정 많은 매물을 컨설팅하지 않고 정확한 매물만을 선별해서 컨설팅을 한다. 또한 매수 예정 물건 분석 컨설팅도 진행 해 신규 펜션 창업자의 안정적인 시장 진입 기반 마련도 지원할 계획이다. 

아이러브펜션은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시간의 기억’과 협업하여 삼포로 가는 길 강은철의 토닥토닥 콘서트 제작 및 영화 및 드라마 등 로케이션 지원을 통해 문화지원 사업도 꾸준히 해 온 바 있다. 
비전문가의 분석 오류로 인해 매도인 및 매수인의 피해를 막고 건강한 펜션 부동산 시장 형성을 목적으로 시작된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전문 컨설팅 시스템은 펜데믹과 과포화로 인한 전반적인 펜션 부동산 시장의 위축과 위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아이러브펜션 부동산 전문 컨설팅 서비스는 홈페이지 www.ilovepensionestate.com 통해 상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