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JANE은 코로나 시국에 발맞춰 트렌드를 리드하는 뷰티  패션 업계의 인플런서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유럽산 최고 등급의 천연아로마를 패치 타입으로 만들어 원하는 어디에든 간편하게 부착하여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향은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페퍼민트 오렌지 시트러스 레몬 라벤더. 각기의 향은 약리적 기능을 생각하여 블렌딩 되었다. 스트레스 완화,비염완화 등 상쾌한 하루를 선사한다. 

최근 웨스트버지니아대학 간호대학연구팀의 연구에 따르면 레몬, 페퍼민트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혼합한 패치를 붙이고 근무한 결과, 암병동 간호사들의 불안과 피로감은 40%가 감소하였으며, 스트레스와 탈진 감은 절반으로 줄어들었다고 하는 결과가 보도되기도 했다. 

코로나 19로 인한 스트레스, 우울감 등에 서양에서는 수천년 전부터 사용 되어 온 민간 요법인 천연아로마 오일이 효과가 있고 바이제인의 스마일 아이콘이 상대방에게도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신 개념의 제품으로 롯데 백화점 ,강남역 네모네네이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고 최근 신세계 야구단 (SSG 야구단) 과 스폰서 쉽을 맺어  선수단들이 패치를 재미있고 자유롭게 모자와 옷 등에 붙히고 경기에 나와 활발히 활동 하였다. 

바이제인 패치는 무엇보다 귀여운 패키지와 디자인으로 만 원 이하 선물템 부담 없이 나누는 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해외에서 연예인들을 통해 입소문이 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있는 제품 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