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협회)는 지난 6월 12일 서울 여의도 협회 사무실에서 발기인 및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협회는 싱글 핸디캡의 역량을 증명할 수 있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협회로써, 정기적인 모임과 대회를 통하여 실력 경합과 및 교류를 통해, 아마추어 골프업계를 리드해 나갈 수 있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수 골퍼 모임으로 설립됐다.

협회는 정회원과 준회원으로 나누어진다.
싱글 핸디캡의 능력을 증명 가능한 회원을 정회원으로 하며, 최근 3개월 내 싱글스코어 카드(+9이하)를 제시하거나 협회 주관 인증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정회원 가운데서도 정기적인 전국 대회를 통하여 상위 성적자는 협회 대표선수 격인 "블랙이글스"선수단에 참가할 수도 있다.

선수단에게는 협회 캐디백과 유니폼을 제공하며 국내외 대회에 참가하여 명예와 프라이드를 안겨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80대의 스코어를 제시 가능한 골퍼들에게는 준회원의 자격이 주어지며, 준회원에서 정회원으로 승격되는 회원들에게는 협회 명의 정회원 인증서를 제공한다.

아울러 준회원들도 정기적인 월례회와 대회에 참석 가능하며, 싱글 핸디캡 입상반 골프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정회원을 육성하는 일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협회 오픈 기념으로 연회비를 납부하면 협회 유니폼, 모자, 볼 마커, 네임텍, 자수 네임텍 등등을 특별 기프트로 제공한다.

협회는 전국 8도의 지부를 두고 각 지역별 월례회 및 대회를 개최하여 회원 간 친목과 실력 증진을 도모하도록 할 예정이며, 전국 도별 지부장을 모집 중에 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EON 골프의 정치은 대표가 초대 협회장으로 선임됐다.

정치은 신임 회장은 “국내 최고의 실력을 소유한 아마추어 고수 골퍼의 대표 모임으로 발전시켜, 국내 전국 대회를 개최하고 해외의 지부와 연합한 아마추어 국제 대회를 통하여 다양한 활동과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ttps://cafe.naver.com/kshga/

사단법인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 02-6953-727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