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와 해양수산부과 주관하는 인천내항 재개발이 2019년 12월에 확정되었다. 현대힐스테이트는 해당 지역에 랜드마크로 자리할 현대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시공에 들어갔다.

39층 아파트형 280호실과 42층 오피스텔형 987호실 총 1267호실로 구성된 하버하우스는 수인선 숭의역과 신포역의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내항의 오션뷰가 가능한 고품격 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오피스텔과 취득세와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점이 같지만, 오피스텔과 달리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취득후 숙박업을 영유 할수 있어 수익률과 투자 가치가 높은 상품이다.

향후 오피스텔이 1가구 2주택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생활형 숙박시설은 1가구 2주택에 포함 되지 않아 정부 정책으로 경색된 부동산 시장에 좋은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 건너편에 월미도,우측에 차이나 타운, 위 로 청라, 아래 로 송도가 자리한 현대힐스테이트 하버뷰부지는 향후 기대수익이 높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1300만원 으로 부동산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실내 수영장,스크린 골프,요가 GX룸,휘트니스 센터 등등 6성급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워팰리스와 잠실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운영사인 타워피엠씨가 관리와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현재 분양률 80%로 곧 분양이 마감되는 현대힐스테이트 하버뷰는 주안역에 모델하우스가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31-271-0024로 연락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