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룡 기자] 최근 경기침제가 지속되는 가운데 충북 IT업체 중 꾸준히 비상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기존 워드프레스와 차별화된 자체테마와 기술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는 아이웹플디자인!

올해로 설립 12년을 맞은 아이웹플디자인은 2019년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방식을 도입, 업체만의 기술력을 조합, 타 업체와 차별성을 둔 서비스로 많은 업체들의 반응형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정 업종에 한정된 방식이 아닌 다양한 모든 업종에 적용, 변경 가능한 테마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2020년 상반기에 도입된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충북권 외 전국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코로나로 힘든시기속 업체들에게 홍보홈페이지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전국 각지 중,소 기업체에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비용도 저렴하지만 특히나 눈여겨 볼점은 고객이 직접 글자, 이미지등을 고쳐쓸 수 있도록 직관적인 수정모듈을 제공하며 바로 사용가능하도록 원격관리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유지비 외 하드추가, 트래픽 추가 금액을 평생 받지 않는 부분도 타 업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서비스 중 하나다.

별도 추가금액이 없이 한번 구축하면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며 다양한 보안 및 기능 업데이트도 지원해주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제작사례는 아이웹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웹플 공식웹사이트 http://www.iwebple.ne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