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한-중 가요제.한국 KBS와 중국 CCTV가 매년 양국에서 번갈아가며 공동주최.

닉네임
beercola
등록일
2016-05-13 03:42:56
조회수
7544
한-중 가요제.한국 KBS와 중국 CCTV가 매년 양국에서 번갈아가며 공동주최.







보도기사에 의하면,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한중가요제는 지난 1999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첫 회를 시작으로, KBS와 중국 CCTV가 매년 양국에서 번갈아 가며 공동 주최하고 있다. 두 나라 사이의 방송과 대중문화 교류는 물론이고 우호의 장으로 그 역할".




'한중가요제' AOA-F(x)-서인국부터 3SNH48-장레이-탄웨이까지 대표가수 총출동.




2015-12-04, 한국경제 TV, 김만석 기자 보도


http://blog.daum.net/macmaca/2052



* 본 글은 비영리적이며, 공익적인 글입니다. 세계사적으로 예술영역에서 교과서에 언급될 정도로 확산된 인류문화의 새로운 형태인 대중문화의 발전을 어느정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필자의 견해에, 부합하는 中.韓 문화교류의 장이 있어 자료인용을 하였으니,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가요를 넘어, 방송 드라마, 영화, 연극등까지 이런 공동투자나 공동제작의 대형행사가 점진적으로 발전되면 좋겠습니다. 그러면서 한국, 중국을 넘어, 대만, 베트남, 몽고, 싱가포르에 모든 갈등을 뛰어넘어 문화나 예술적 측면에서 일본의 방송사들도 언젠가는 같이 제작에 참여하는 아시아인의 축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인도,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까지 언젠가 참여할 기회가 마련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브라질 길거리에서 울려퍼지는 '꼬레아노 아리랑! . 한국의 전통가요중 하나인 아리랑이 브라질에서는 경쾌한 댄스곡으로 탈바꿈 할수도 있군요. 인간의 다양성과 창의성에 놀랐습니다. https://youtu.be/9oJp1z7v0q0 @YouTube 님이 공유


독일인 가수 로미나,동백아가씨. 음악은 독일.오스트리아 저력느낌. 연극:영국(영어), 흥행영화,$,세일즈:미국, 미술:프랑스(예술),음식:중국(유교,한자,역사),이태리:가톨릭.로마제국,패션 https://youtu.be/pxontMP_dcE @YouTube
작성일:2016-05-13 03:42:56 220.72.8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