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32. 예수는 외아들이라는 뜻을 아십니까?

닉네임
등록일
2016-04-29 13:32:59
조회수
9543
32. 예수는 외아들이라는 뜻을 아십니까?

예수는 하나님 통치 아래 땅의 주인으로 세우시고 영광을 받으시기 위함이지요. 천사들도 땅의 천사나 하늘의 천사나 수종하기 위함이지요. 하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세상에 와 십자가에 못 박히는 것은 당연하나, 영이신 아버지가 육체를 가진 예수를 직접 업고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진주 비봉산이 골고다입니다.

그 때 당시 예수와 공회원과 유다와 다 한 무리들 이었지요. 십자가에 못 박게 지시한 사람이 있었고 죽인 사람이 있었지요. 하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죽이는 사람은 정해져 있습니다.

성경에 보면 '어머니를 부탁한다.'는 이 말은 예수의 부인이었고, 그 때 예수의 아들 둘이 있는데 예수를 신뢰하지 아니하고 공회원 사상에 철두철미하게 사상이 박혔고, 예수 아들 둘은 제 아비가 죽고 나서야 그 때 깨닫고 순교를 당하였지요. 유다와 공회원과 천사의 손에 죽었지요.

예수 아들 둘은 대천사입니다. 그 때 당시도 그랬지요. 예수 아내도 대천사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을 때 세 명이, 지금 현재 정씨라는 사람은 43세로 오른쪽 갈비를 찔렀지요. 또 해남의 정씨라는 사람은 57세인데 그는 왼쪽을 찔렀지요. 광주의 정이라는 사람은 42~3살 되는데 그도 정씨였지요. 이 정씨 세 사람이 잔인하게 죽였지요.

그 사람들은 이왕에 정해졌으니 예수 죽인다고 공개 처형하는데 구경하는 500명의 사람들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죽이는 사람보다 더 잔인한 사람들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사람은 정해진 사람들이었으나 사람이 얼마나 잔인하면 구경하며 스릴을 느꼈을까……. 예수 부인 앞에, 예수 아들 앞에 창으로 찔러 죽였을 때 부인의 심정과 아들의 심정을 아시겠습니까?

하늘의 아버지가 기억하면 나도 꼭 기억할 것입니다. 이제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이 날을 기다리셨습니다. 찌른 자와 구경한 자들이 영안에 눈을 뜨면 에덴에서 했던 일과 십자가에서 했던 일이 생생하게 다 환상으로 보이거나 생생하게 다 기억된답니다. 이것이 재현이며 하나님께서 기억하시면 나도 꼭 기억하리라. 예수는 이렇게 비참하게 죽고 육체의 부활은 하지 아니하였습니다.

때가 되면 성경이 조작되었다는 것을 그들이 시인할 것입니다. 666이 시인할 것입니다. 666이 내 곁에 다 있지요. 복사의 666도 있고 원본의 666도 있답니다. 복사의 666은 생명책에 기록되지 아니하였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시체가 산을 쌓는다는 것을 본인들 가족 중에서 다 볼 것입니다.

모든 종교의 바벨탑을 쌓는 자들이여 2년 반 뒤에 세계 종교가 살아있는가 봅시다. 종교 지도자들이여 아무리 떠들어대도 칼자루는 하늘에서 쥐고 있습니다.
작성일:2016-04-29 13:32:59 115.140.9.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