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취업이 잘 안되거나 연애문제 재회상담으로 타로카드를 본다. 타로카드는 다양한 그림이 그려진 78매의 카드를 뽑아가면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힐링고민상담으로 온라인에서 전화와 카톡 보이스톡을 이용해서 타로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도로시언니타로가 입소문을 국내를 타고 해외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다.

예전에는 철학관이나 소문난 점집을 직접 찾아다니며 발품을 팔아야 했지만, 최근에는 손쉽게 인터넷이나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화, 카톡 예약만으로 타로카드 상담을 받을수 있다. 

발품이 필요한 방문상담과 인터넷 운세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것이 바로 1:1 전화타로상담과 카톡타로상담이다.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전화로 신년운세, 연인궁합, 타로운세, 재회상담을 상담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인터넷 운세에 비해 정확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도로시언니타로는 타로 잘 보는 타로마스터로 입소문 난 타로카드상담과 심리상담 타로카드배우기 강좌로 수많은 타로제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현업으로 타로상담가들이 서울로 올라와서 배우고 갈 정도로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타로카드로 상담 할 수 있는 분야는 연애, 재회, 취업, 이직, 재물,금전, 불륜 등 시간제 무제한 셔플로 실제로 방문하지 않고도 타로카드 상담을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도로시언니타로가 입소문을 타고 국내 및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카톡에서 @도로시언니카톡타로 친구 추가하고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tarotcard)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