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성찬 기자]‘조선 총잡이’ 전혜빈이 복수의 화신으로 돌변했다. 이준기를 파멸로 몰고 가기 위한 의지를 불태운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가 최혜원(전혜빈)의 복수극을 선공개했다. 그녀가 먼저 타깃으로 삼은 인물은 박윤강(이준기)의 연인 정수인(남상미). 윤강으로부터 사랑하는 이를 빼앗긴 아픔을 겪게 하기 위해서다.

 

강한 카리스마의 여장부 혜원에게 어찌 보면 예견된 일이었다. 지난 7일 방영된 ‘조선 총잡이’ 14회분에서 아버지 최원신(유오성)이 박윤강의 총에 맞고 절벽 밑으로 추락했다. 최원신은 잔인한 저격수였지만, 혜원에게는 세상에 둘도 없는 애틋한 아버지였다.

 

최혜원이 사랑도 일도 모두 잃고 죽음을 선택했을 때도 그녀를 구해내 “너는 나의 전부니라”라며 오열한 아버지 최원신. 그런 아버지가 박윤강으로 인해 목숨을 잃자, 혜원은 자신에게 사랑은 사치란 사실을 깨달았다. 그리고 이제 박윤강이 제 아비를 잃고 그랬던 것처럼, 혜원은 아버지를 고통의 낭떠러지로 떨어트린 윤강을 파멸시키기로 결심한다.

 

억누를 수 없는 분노로 이글거리는 최혜원의 눈빛. 전혜빈의 표정과 몸짓과 대사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했고 단호했다. 총을 잡은 손 역시 흔들림이 없었다. 서늘한 냉기가 촬영장을 감쌌고, 스태프들 역시 조그만 소음도 내지 않은 채 그녀의 연기를 지켜봤다는 후문. 한 제작진은 “거침없이 돌변하더라. 촬영장에선 그 아버지(유오성)에 그 딸이라는 말을 자주 한다. 카리스마가 대단했다”고 전했다.

 

아버지가 없는 세상은 어린 시절 겪었던 참혹한 과거 이래 최악의 고통과 절망의 순간 일 것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고스란히 되갚아주기 위해 복수의 화신으로 돌변한 최혜원. 과연 혜원의 비극적 운명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내일(13일)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 제공 =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