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과 철도노조에 묻는다. 과연 누구를 위한 파업인가?

 

오늘 전국 12개 지역에서 난장판을 연출한 민주노총에 묻는다. 파업 명칭이 잘 못 됐다. ‘국민 총파업’이라니? 우리 국민들은 누구도 당신들에게 파업을 권하지도 않았다. 또 당신들의 행동에 동의하지도 않는다. ‘국민 총파업’? 함부로 국민의 이름을 갖다붙이지 말아라.

 

그리고 철도노조는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는가? 그만큼 국민들을 괴롭히고도 부족한가? 철도노조는 지난 파업 주동자 징계 철회와 임금교섭을 명분으로 내세우고 있지만 국민들은 속지 않는다. 또 징계 철회 운운은 애시당초 교섭의 대상이 될 수도 없다. 정말 끝없는 억지에 신물이 날 정도이다.

 

국민들은 이 파업이 정치파업이고 당신들의 공기업 개혁을 반대해 철밥통을 지키려는 꼼수라는 것을 다 안다. 불과 두세달 전에도 국민들에게 큰 불편을 끼쳤던 철도노조는 벼룩의 낯짝도 갖지 않은 말종들인가?

 

민노총의 이번 파업은 박근혜 정부 출범1주년을 겨냥한 ‘정권 흔들기 파업’이다. 구호 역시 대선불복, 대통령 퇴진, 공기업 민영화 저지, 기초연금 정부안 반대 등이다. 근로자의 권익은 외면하고, 국민들의 생활은 외면하고 정치공세나 벌이고 나만 계속 잘 먹고 잘 살겠다고 공기업 개혁을 반대하는 파업은 파업이 아니다. 국민들을 향한 분탕질이고 패악질이다. 순진한 노동자들은 이런 음모에 휘둘려 속고 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우리 대한민국어버이연합과 애국단체들은 자기들 잇속을 챙기기 위해 ‘국민’도 ‘법’도 무시하는 민노총과 철도노조를 강력히 규탄한다. 또 이번 파업에 참여한 전교조에 묻는다.

 

전교조는 평소에 입만 열면 교육의 정치적 중립과 교육혁신을 주장해왔다. 오늘 이 자리의 명분 없는 파업이 과연 당신들이 주장하는 정치적 중립이고 교육혁신인가? 정말 자라나는 학생들이 무엇을 배울지 걱정스럽기만 하다.

 

정부 당국은 ‘국민’도 ‘법’도 안전에 없는 민노총과 철도노조 등이 만약 시위 과정에 불법행위를 벌인다면 엄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법을 무시하는 행위를 벌인다면 원칙에 따라 단호하게 처벌해야 한다. 그래야 나라가 올바로 선다.

 

오늘 박근혜 대통령은 취임 1년을 맞아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을 발표하고 미래의 대한민국이 지금 세대와 후손들에게도 떳떳하고 자랑스런 나라·경제적으로 윤택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같은 호소에도 불구하고 길바닥에 나와 난장판을 벌이는 민노총 등은 이미 우리 사회와 경제의 적일 뿐이다.

 

우리의 주장 -

 

1. 민주노총은 정치파업을 즉각 중단하고 해산하라!

1. 정부 당국은 난장판 시위를 법에 따라 엄벌하라!

 

2014년 2월 25일

 

나라사랑실천운동 · 남침용땅굴을찾는사람들 · 납북자가족모임

대한민국어버이연합 · 반핵반김국민협의회 · 엄마부대 봉사단

자유개척청년단 · 탈북인단체연합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