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지마케팅코리아 김미연대표와 한기범농구교실 한기범회장(사진 왼쪽부터)
에스디지마케팅코리아 김미연대표와 한기범농구교실 한기범회장(사진 왼쪽부터)

[유성연 기자] 한국 농구계의 아이콘 한기범농구교실은 멀티그라운드 스파크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농구 교육 프로그램을 런칭합니다.

이 업무제휴 협약은 에스디지마케팅코리아와 손을 잡고, 12월 1일부터 한기범농구교실 등촌점 멀티그라운드 스파크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를 위한 혁신적인 농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기범농구교실은 에스디지마케팅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2024년 새로운 방식의 농구교육과 차별있는 프로그램 그리고, 스포츠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략적 업무협약을 진행한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멀티그라운드 스파크에서 한기범농구교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소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며, 농구의 재미와 열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특히, 3X3 경기로도 알려진 길거리농구의 다양한 콘텐츠와 리그전이 멀티그라운드 스파크 CGV 등촌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농구 팬들과 참가자들은 농구의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멀티그라운드 스파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협력해 선보인 도심 속 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으로, 에스디지마케팅코리아의 챔스피어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으로 운영되고 있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후 단체사진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후 단체사진

한기범회장은 "농구를 더욱 접근성 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멀티그라운드 스파크에서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농구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새로운 순간과 좋은 추억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협약은 한기범농구교실과 멀티그라운드 스파크가 함께 혁신적인 농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농구를 좀 더 폭넓게 보급하고 농구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멀티그라운드 스파크 혹은 한기범농구교실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