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마이더스'로 첫 호흡을 맞추는 노민우를 칭찬했다.

김희애는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의 제작발표회에서 "노민우는 굉장히 섬세한 사람"이라 밝혔다.

이어 "그는 내 헤어스타일이 괜찮은지 이상한지를 바로 알아차린다. 그래서 촬영장에 오면 항상 노민우에게 스타일을 점검받는다"라고 설명했다.

김희애는 "노민우와는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는데 절대 아들 역이 아니다. 남동생"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마이더스'는 돈과 욕망에 휩싸여 변해가는 한 완벽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젊고 유능한 천재변호사 김도현(장혁 분)이 '마이더스의 손'인 사업가 유인혜(김희애 분)를 만나 치열한 '돈의 세계'에 던져지는 내용을 그렸다.

김희애는 지난 2007년 SBS '내 남자의 여자'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김희애는 "감독도 젊고 배우들도 신선해 4년 전과는 확 달라진 분위기에서 촬영하고 있다"며 "마치 다른 나라에서 일하는 느낌"이라 전했다.

김희애가 맡은 유인혜는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재벌가의 장녀이자 헤지펀드 대표다. 유인혜는 도현과 함께 기업 합병 등을 통해 자신의 적들을 제거한다.  

김희애는 "4부까지 찍었는데 경제용어도 많고 해서 힘들다. 특히 중국어 대사가 어려웠다"며 "2달 연습해서 1분 가량을 촬영했다"며 허탈감을 드러냈다.

한편 '마이더스'는 '올인'과 '주몽'의 최완규 작가가 대본을, '타짜' 강신효 PD와 '자이언트'의 이창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장혁, 김희애, 이민정, 노민우, 이덕화, 천호진, 윤재문, 여호민, 김성오, 한유이, 서주애 등이 출연한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 후속으로 22일 밤 9시 55분 SBS 첫 방송.

 
이수아 기자 2sooah@frontiertimes.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