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가수 싱어송라이터 차호준(29) 이 1월 5일 디지털싱글을 공개하게 된다. 곡의 제목은 "이 노래"로, 차호준의 보컬을 부곽시킬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하였다.

차호준은 이번 곡으로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시기가 좋지않아서, 공연이나 다른 활동을 못하여 아쉬웠고, 또 기회들도 적지 않게 없어져서, 활동을 하지 못했는데, 긍정적으로 생각 하며 그나마 좋았던 것은, 어딜 나가질 못하니 노래 연습을 많이 한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라고 설명하며, 보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추었다.

차호준은 "앞서 선보인 미니앨범에서는 작곡적인 부분과 작사적인 부분으로 도전을 했다면, 이번 곡에서는 보컬에 비중을 두어 작업을 진행했고, 또 스스로 가지고있던 지식이나 보컬에 대한 생각, 베이직들이 정리가 되었던 시간이였던 것 같고, 그게 이번 곡을 통해서 늘게된 실력이 발휘가 된 것 같아요" 라며 웃으며 설명하였다. 이번 디지털싱글을 제작 계기로 보컬적으로 많이 성장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자신감 또한 내 비추었다.

차호준은 " 매번 곡을 제작하고 활동을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한곡 한곡 발매준비를 할때 마다 실력이 정말 저 스스로 느낄 정도로 늘고있는 것 같아요. 더 좋은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라고 설명 하였다.

이번 곡은 차호준 특유의 감성 발라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음원 시장에서 큰 파란을 일이킬 전망이다.

차호준은 이번곡을 발매로 잠시 음원발매관련하여 휴식을 가질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위해서 가지는 휴식기라고 생각 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음원 보다는 코로나19로 인해 하지못하였던 공연, 버스킹, 방송활동 등을 해볼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차호준의 이 노래 는 " 1월 5일 오후 12시"에 전 스트리밍 사이트에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